view

달방 깨알웃음포인트 말해보자

ㅇㅇ 2019.08.13 22:58 조회2,448
팬톡 방탄소년단

태태 명불허전 슬라이딩 짤은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고 오늘 달방 보는 내내 계속 웃었는데 각자 웃음포인트였던 짤 풀어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나는



동점돼서 워터슬라이드 한명 더 탈 사람 뽑아야되는데 호비 넘 무서워서 간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석찌한테 무릎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전정국 귀여워서 함박미소 지은 겈ㅋㅋㅋㅋㅋㅋㅋ 요로콤 손 흔들 때 막내미 낭낭하고 형아들 찰칵찰칵 찍으면서 할 수 있는 걸로 해'됴' 말투 개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부끄는 걍 편집자도 편집하면서 귀여워 했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민슈가 찜니 태태 셋이 머리맞대고 모인 거 데자뷰지 않아? 007편 별카드찾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몬주알지? ㄱㅇㅇ





민슈가가 온몸으로 꾸기 막으면서 다급하게 얘들아!!!!!!!!! 외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윜ㅋㅋㅋ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삐들 터짐포인트도 궁금하구만

42
0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3 23:0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진짴ㅋㅋㅋㅋ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무릎 꿇었엌ㅋㅋㅋㅋㅋㅋㅋ 진형이 하고싶대여 막말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하면서 자기도 무서운데 2번 타주는 슥찌도 따숩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00:2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사실 애들무슨얘기하는지 못들었는데도 홉이웃으면 나도 마치 들은냥 웃음..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3 23:0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슈가 젤느리면서 빨리가 빨리가ㅏㅏㅏㅋㅋㅋㅋㅋㅋ 저어어번 달방에 정꾸가 옷사줄때 계속 자기옷입어보면서 안갈꺼면서 가자 빨리가자 이러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융기가 말하면 뭔가 홀리듯이 하게돼ㅐ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1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T읍 멤버 뷔 군 ㅎㅎㅎ 자막센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1:2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거뚜ㅋㅋㅋㅋ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0:2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사실 애들무슨얘기하는지 못들었는데도 홉이웃으면 나도 마치 들은냥 웃음..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0: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윤기 작은거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우적거리면서 석진이 계속 정국이만 찾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전부 다 너무 웃겼는데 마지막에 태태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센수있는 제작진이 좋더라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0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슈가 젤느리면서 빨리가 빨리가ㅏㅏㅏㅋㅋㅋㅋㅋㅋ 저어어번 달방에 정꾸가 옷사줄때 계속 자기옷입어보면서 안갈꺼면서 가자 빨리가자 이러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융기가 말하면 뭔가 홀리듯이 하게돼ㅐ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23:0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진짴ㅋㅋㅋㅋ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무릎 꿇었엌ㅋㅋㅋㅋㅋㅋㅋ 진형이 하고싶대여 막말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하면서 자기도 무서운데 2번 타주는 슥찌도 따숩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탄 시계 가격 실화냐 (131)
  2. 2 고대 합격했다ㅜㅠㅠㅠ (100)
  3. 3 친구들이 제가 남자에 미친여자.. (176)
  4. 4 공부팁??풀어 (259)
  5. 5 김건모가 다닌 유흥업소 실체 .. (247)
  6. 6 개그우먼 박지선도 찬양하는 실.. (186)
  7. 7 애 관리 못하면 함부로 낳지 말.. (142)
  8. 8 173 110kg 1년 뒤 173 61kg 다.. (7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