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빅톤의 허찬 말을 진짜 이쁘게 한다

ㅇㅇ (판) 2019.08.14 00:22 조회21,2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너네 최병찬 한승우 그룹 빅톤 알지ㅜㅜㅜ 옆 동네 업텐션은 빠르게 컴백 공지까지 내렸는데 플레이엠은 병찬이 하차하고 1달 동안 아무것도 안해서 멤버들이 항상 미안해하고 있었거든? 근데 오늘 빅톤 멤버 허찬이 븨앱에서 한 말임

241
10
태그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4 01:53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이 진짜 팬카페도 엄청 자주 와 주고 팬들 진짜 많이 아끼는 애야ㅠ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 브이앱 할 때 자기 좋아해 주는 분이 사연 보내니까 부끄럽지만 감사하고 저희 빅톤에 다양한 매력의 친구들이 많다고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구 했어,, 빅톤 떡상길만 걷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00:24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버한다 컴백하는 날까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00:2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눈물 광광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고마우ㅓ 찬아.. 덕분에 희망을 조금 얻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1: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프듀전부터 팬이였는데 어제 브이앱 끝나고 멜론 검색어 1위에 빅톤 올라간거보고 진짜 눈물만 나더라 ㅠㅠㅠㅠㅠㅠ애들한테 기적이 찾아오면 얼마나 꿈만 같을까라고 생각만 했었는데ㅠㅠㅠㅠㅠ빅톤 많이 사랑해줘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뜬다 뜬다ㅠㅠㅠ 스포해줘서 고마워 찬아 ㅠㅠㅠㅠ 수빈이 플레이리스트 웹드랑 병찬이 엠넷 예능도 존버한다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보려고 빅톤채널 팔로햇다가 봣는데 끝까지 다봄 말 진짜 이쁘게 하고 생각도 좋고 재밋엇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9: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동안 입덕부정기였는ㄷㅔ 어제 찬이 브이앱보면서 하트노동하고있는 나를 보고 깨달음 나 빅톤 전체한테 완벽히 입덕했어..^^ 찬이 사소한거에 감동하고 초반에 긴장해서 얼어있었던거 너무 긔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8: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존버한다. 내사전에 빅톤탈덕이란 단어는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10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듣보라그런가 제목 어그로 오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4:43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어그로때문에 안뜨는거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말 듣자마자 현실로 소리쳤잖아ㅠㅠㅠㅜㅠ컴백예고겠지 행복하다 역시 플엠은 채찍을 내리쳐야돼 당근은 빅토니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3:00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바꿔 타팬인데 제목보고 뭐지 했음 어그로 끌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뭐했냐 나 앨리스 자격 없다 하트 오만 개 눌러야 되는데 어제 못 봤다 이 와중에 허찬 넘 예브고ㅠ 아 저 멘트만 봐도 눈물 줄줄인데 븨앱 풀엉상으로 보다가 나 탈수하는 거 아니냐 아 안돼 아니야 그래도 정신줄 똑바로 잡고 허찬 미모 감상 해야 돼..... 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소속사 일 드럽게 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8.14 11: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건 빅톤 브이앱 중 역대급 감동 브이앱임ㅠㅠㅠ찬이 목소리와 미모도 최고였고 팬들 댓글이벤트랑ㅠㅠ무엇보다 브이앱 내내 수많은 생각이 공존했음ㅠㅠ찬이는 그동안 어땠을까 멤버들은 어땠을까 하고 뭉클해졌음ㅠㅠ찬디 예쁜말 투성이ㅠㅠ떡밥고맙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2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눙물.... 허찬 어제 브이앱보고 더 좋아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흑...저거 실시간으로 듣고 진짜 심장 쿵했다 헐...설마 스포? 하면서ㅜㅜㅜㅜㅠㅜ행복하고 설레서 잠도 못잤다 ㅠㅠㅠ빅톤빨리 보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ㅠㅠㅠㅠㅠ말 너무 이쁘게 한다고ㅠㅠㅠ애들 하트 수에 놀라 감사하는것도 진짜 작은거에 큰 감동 받는다고ㅠㅠㅠㅠ빨리 컴백하자ㅠㅠㅠㅠ플엠 일하자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