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진짜 렌즈끼고 싶은데

ㅇㅇ (판) 2019.08.14 01:29 조회7,84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ㅈㄱㄴ)렌즈가 눈에 안맞음. 오른쪽은 ㄱㅊ은데, 왼쪽눈은 끼면 ㅈㄴ따갑고, 눈이 충혈됨.. 주위애들도 보고 놀라서 렌즈 끼지말라고 말릴정도로..ㅠㅠ 그래서 메이크업을 해도 별 감흥이 없음..ㅠㅠㅠ 나도 렌즈끼고 다니고싶다


1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노래맞음] [감동실화] [한번만봐봐] [아이린]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4 01: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자체가 불량일수도 있음 산곳 가서 말해봐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01: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렇거든 내가 그래서 유튜브 보고 그랬는데 눈에 곡률 안 맞아서 그런 걸 수도 있어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4 1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너가 계속 뒤집어 끼는거 아니야? 나도 렌즈 오래 꼈는데도 앞뒤 구분 헷갈려서 가끔 뒤집어 낌 그럼 뒤지게 아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엄청 약해서 아무렌즈나 못끼는데도 렌즈 포기 못해서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렌즈 진짜 오래꼈는데 싸다고 나쁜거 아니고 비싸다고 좋은거 아니더라 아 근데 오천원짜린 나쁜거 맞고...ㅎ 정말로 렌즈 끼고싶으면 여러브랜드 렌즈 써보고 그 브랜드 안에서도 여러가지껴봐 그러다 눈에 맞는렌즈있음 정착하는거고 아님 계속 껴보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싼거아녀..? 만원에 막 두개주고 그런건 착용감도 안좋고 좋을리가 없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 잘 안 자거나 해서 눈이 피로하면 그럴 수 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1: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자체가 불량일수도 있음 산곳 가서 말해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1: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렇거든 내가 그래서 유튜브 보고 그랬는데 눈에 곡률 안 맞아서 그런 걸 수도 있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0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뒤집히거나 먼지 뭍은거 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