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헐 최예슬님 녹내장 진단받으셨다함ㅠ

ㄷㄷㄷ (판) 2019.08.14 09:30 조회25,7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최예슬님 알지?

지오랑 이제 곧 결혼하시는 분!!!

그분 결혼 준비하신다고 유툽에 영상 올려주고 사진 올라오는 것마다 

너무 예뻐서 훈훈하게 잘 보고 있었는데

며칠전에 인스타 글 올리심ㅠㅠ


라섹한지 3년정도 되었는데

시력이 급격히 안 좋아져서 그려려니 했어요.

그러다 제 예비 남편이 병원을 가보자고 해서 ,

가서 검사를 받았어요. 두번의 검사를 받았는데

저는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녹내장은 특별한 예방법이 없구 ,

특별한 주의사항이 없다고 의사선생님께 들었어요.

그래서 일단 오빠가 아침마다 눈에 좋다고

블루베리를 씻어서 가져다주는데..,

너무 고맙긴한데.....오빠 너무 많아....♥

(약을 잘 넣으면 지금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고 해요!

앞으로 약을 꼬박 꼬박 잘 넣어야 하는데

오늘도 깜빡했네요 망했어요♥)

다들 눈 조심하셔야해요 ! 정기적으로 안과도 필수!

지오가 눈에 좋은 블루베리 아침마다 챙겨다준다구ㅠㅠㅠㅠㅠ


아구 그냥 좋게 예쁘게 보고 있던 커플이라서 

갑자기 이런 글 올라오니까 내가 다 놀람ㅠㅠㅠㅠㅠㅠ

팬들도 댓글로 눈에 좋은 음식들 써서 올려주던데

블루베리랑 오메가3랑 아로니아 등등ㅎㅎ

팬들도 많이 걱정하는거 아니까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앞으로 눈 건강 관리 잘하겠다고 하심!

그리고 웨딩 사진 촬영한거 A컷들 나왔다고 한장씩 올려주는데 사진들이 다 개ㅐㅐㅐㅐ이뻐ㅠㅠ

9월말에 결혼식한다던데 예쁘게 잘 살기를~

19
20
태그
신규채널
[선착순] [귀여운짤] [이쯤되면] [_같다]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8.16 12:58
추천
3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뷴 배우라던데 뭔 작품함????? 직업 지오여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6 11:40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말이긴 한데 저 웨딩사진들 보고 지오가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맘에안들죠 2019.08.16 16:13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글쓴아 정신차려인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8.16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보다 큰일이 아님. 주변에 녹내장으로 주기적으로 안과다니며 관리하는사람 의외로 많음. 그냥 혈압 당뇨 간염처럼 꾸준히 관리만 하면 삶의질에 크게 영향없는 지병임.
답글 0 답글쓰기
맘에안들죠 2019.08.16 16:13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고 글쓴아 정신차려인마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6 12:58
추천
3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뷴 배우라던데 뭔 작품함????? 직업 지오여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1:40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말이긴 한데 저 웨딩사진들 보고 지오가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6 11:3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관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나이에 녹내장이라니 ㄷ..
답글 2 답글쓰기
ㅁㅇ 2019.08.16 08: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은 다 건강해야되는게 맞지만 진짜 눈은 관리 잘하셔야해요 저희가족 할머니랑 아빠도 눈이 안좋으셔서 한분은 두분다 백내장이 있으시거든요 저나 동생도 안경을 쓰고는 있는데 저나 동생중에 유전적으로 백내장이 나타날꺼같아서 눈관리잘하고있어요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