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투구하는 워뇨의 저세상 비율

ㅇㅇ (판) 2019.08.14 09:38 조회72,6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언니 다리 길이 실화에요?





 

'아육대'에서 투구 종목 참가한 장원영 (언니)

어떻게 다리 길이가 저렇지? 다리 길이 이메다 확실하다 

그리고 게다가 다리도 얇아 ㅠㅜㅠㅜㅠㅜㅠㅜ 길고 날씬하고 ㅠㅠ 

이러니 내가 여중생에게 언니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지 



 

뒷모습도 갓벽 ! 저 세상 비율이다 



 

 

투구하는 워뇨 폼 좀 봐 ㅠㅠ

청춘영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하다 ㅠㅠ

  

 

난 야알못이긴하지만

야구 커뮤니티에서 그립분석 결과 '팜 볼' 그립을 쥐고 던졌다고 놀라는 중


'팜 볼'은 '너클볼'보다도 더 구사하는 사람이 없는 희귀 구종이라고 함.


잘 몰라서, 검색해봤거든. 참고할 사람들은 참고해

난 봐도 뭔 소린지 모르겠지만...


(한미일 어디서든 구사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특이한 구종.

기본 원리는 너클볼과 비슷하며 손바닥 전체로 쥐고 회전을 억제하여 던지는 공.

너클볼과는 달리 횡적 변화는 거의 없으며 

위로 솟아오르다가 정점에서 꺼지는 이른바 포물선 궤적을 그린다.

커브와 비슷한 느낌으로 봐도 좋다. 

구속은 체인지업 정도로 느린 편이며 궤적은 이퓨스볼과 닮았으나

속도는 좀 더 빠른 느낌이다.

다른 변화구에 비해 변화가 매우 빨리 일어나서 

타자들이 구분하기가 상대적으로 쉽지만 범타 유도를 하는 것은 유리하다.)






 


저 비율 저 기럭지를 가지고서...

운동 신경도 좋은가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진 중학생 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면 다 언니야 언니 워뇨언니 ㅇㅈ  





 

 

 

 

SNS에 셀카 사진 잔뜩 올려준 워뇨 ㅠㅜㅠㅜ

와...진짜 세상 혼자 살아??? 어쩜 저래 ;

갓지컬 소유하고 저 세상 미모 갖고 있고 다 가졌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년 시구 했을때와

올해 아육대 투구 폼 비교 사진 

키가 좀 더 큰 거 말고는 별 차이가 음슴 ㄷㄷㄷㄷ







107
109
태그
신규채널
[멜론]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09:55
추천
5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복절 지나자마자 아키모토 야스시 서울48그룹 우익즈원글 올리는 운영자 수준 운영자중에 일빠있나봄 얘네 글 ㅈㄴ 올려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2:06
추천
46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익섬숭이들이 아이즈원 덕분에 한국에 일본열풍이 일어날거라고 기대하겠답니다 이름만 아이즈원이고 사실상 서울48그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1:58
추천
4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익즈원 소비하면 이 인간 주머니에 돈 꽂아주는거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9 0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실제키 169다. 비율이 좋은 것도 있긴 하지만 마른 169cm의 느낌이 원래 저런 거야. 비교해봐라 자칭168cm->수지.송지효 / 자칭169cm->백지영.홍수현.이시영 / 자칭170cm->설리.오연서.서은수.조윤희 .....이 중 저런 느낌 있나? 있다면 설리 정도고 설현167 정도가 진짜 키인듯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스플래튠 2019.08.18 1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 넘나 이쁜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7: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진짜 겁나 살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성년자;; 거기다가 중학생;;;ㄷㄷㄷㄷㄷ애기여도 너무애기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말랐어.. 밥은 먹고 다니니 원영아
답글 0 답글쓰기
훈남 2019.08.18 10:59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안되겟다 오빠랑 결혼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음 안되서 워뇨워뇨한거 따라하고 싶니 원영원픽이었던 나도 이런건 이해안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9:1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들의 일본녀 견제심리란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4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원영 이쁘니까 부들부들하는 거 봐 ㅠㅠ 판녀들 클라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윽시 판녀들 ㅋㅋㅋ 베플 꼬라지봐라 ㅋㅋㅋㅋ 열등감 가득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팜볼을 알고 던졌겠냐 쟤가? ㅋㅋ 걍 모르고 던진건데 끼워맞추기 하는거지 꿈보다 해몽이 크다더니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4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역시 네이트 판년들은 중학생한테도 열등감이 폭팔하는구나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세가 더 좋아졌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좌파는 정신병
친일파 후손 문재인 찬양하면서 반일 논하는거 부터 아이러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3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개씨6발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16살 장원영이 우익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7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프로를 안봐서 잘모르는데 팜볼 던진게 아니라 그냥 그립을 잘모르니까 그냥 손가락 전체로 감싸듯 쥐고 던진거 아님? 투구 하는 경기였음 변화구가 아니라 직구로 던지는게 맞는거지 구속과 정확도가 젤 중요했을테니 저기서 변화구는 던질 필요가 없는거 아님? 장원영 깔려고 쓴거아님 나 아이즈원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7:50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심 이쁘다 기럭지 얼굴 뭐하나 안빠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5:5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도 포즈도 부자연스러워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3: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계속 우익즈원 거리면서 댓글 조작하는데 뭐가 우익이라는거야??? 아이즈원이 우익활동한적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