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콘섵 혼자가도

ㅇㅇ 2019.08.14 15:47 조회666
팬톡 방탄소년단

안외로울까?
나 당첨됐는데 너무 신나는데 또 너무 걱정이고
덕질하고 세상 처음 가는 콘서트야ㅠㅠㅠㅠ
회사라서 소리를 못질러서 내적으로는 기차화통 삶아먹었는데 어디 말할데가 없어서 팬톡왔어ㅠㅠ
토요일 첫콘인데 막콘이랑 많이 차이날까?
아니지아니지
중콘 막콘 뭐가 중요한가싶다ㅠㅠ
미안해 이삐들
내가 이삐들 몫까지 열심히 소리지르고 응원하고 올게ㅠㅠㅠ

내가 포도알 부적ㅇ다 생각하고 계속 이 사진 갖고있었는데 나는 부적 덕을 봤나봐
이삐들한테도 주고 갈께!

4
0
태그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부러워.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시상식 해외콘 다 혼자 갔었는데 옆에 아미들이랑 이야기도 많이하고 절대 외롭지 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막콘, 연차 내고 혼자갈 예정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중콘인데 혼자 덕질해서 혼자 가게 될거같당 ㅋㅋㅋ 처음이라 떨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중콘 당첨ㅋㅋㅋ 언제든 그게 무슨 상관이게써 가면 됐지! 나두 혼자고 어차피 추첨인데 다들 혼자가지 않아? 막상 가면 어색하고 그럴 틈도 없을껄? 신나게 놀고 오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막콘됐는데 혼자가ㅋㅋㅋ걱정된다 벌써ㅋㅋ 아 근데 너무 좋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막콘인데 첫콘도 재밋겠다>_< 나도 혼자가는데 혼자 신나서 옆 이삐들한테 아는 척 할 것 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릴때 본진콘 혼자 간 적 있는데 공연시작하고나니 뭐 놀기바쁘더라 나도 혼자 뭐 잘 못하는 성격인데 괜찮았어 입장전에 쫌 심심했지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페에 같이가자 하는 이삐듷많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5: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즐기고 와 이삐ㅠㅠㅠ나도..2차든 선예매든 꼭 포도알 줍고 뒤따라갈게.....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12)
  2. 2 옹성우 인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 (115)
  3. 3 하성운 팬사랑은 찐이다.. (237)
  4. 4 모모랜드 주이 눈수술 후 근황 (202)
  5. 5 팬들 난리난 남자아이돌 커버곡 (186)
  6. 6 아마존이 20일 넘게 불타고있어 (92)
  7. 7 자꾸 한입만 한입만 거리는 룸.. (86)
  8. 8 이런 웹툰이 네이버에 있었다면.. (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