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이ㅠ 우리버스 글봤니??

ㅇㅇ 2019.08.14 16:45 조회5,355
팬톡 방탄소년단
아 고마우면서도
뭔가 안좋은글봤을까봐 걱정임..

다들 블라인드 열심히하자!!

석진이 마음 너무 이쁘지만
무리하지 않길!!



31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4 17:0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블라인드 하고있긴한데 ㅜ.ㅜ 하,,,, 지금 글올라오는 속도가 엄청나서 ㅜ.ㅜ 제발 이상한글은 못봤어라,,,진아,,,지민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16:5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글 보자마자 그 생각 해써ㅠㅠ 휴 오늘 우리버스 상주하면서 블라인드 처리 좀 해야할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4 16:4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자리 없는거보다 더 맘아팠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6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석진이가 저렇게 말한거 보면 진짜 공연 하루 더 있는게 아닐까란 생각도 듬...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떨어지고 험한 말 하는 건 미처 못 봤는데ㅠㅠ 왠지 석진이 포스트 보니까, 마음 아파하는 글들을 좀 읽었나보다ㅠ 에잇, 나도 못 가지만 가는 이삐들 응원해~!!! 제발 체력 보충해서 역으로 미친듯이 놀아줘~ 탄이들이 보고 너무 즐거워서 혼이 빠질 정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오늘 못봤어 ᆢ무슨일이있었던거야 얘기좀해주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키고있다가 계속 블라인드중.. 환멸 ㅡㅡ 지들만광탈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7:0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블라인드 하고있긴한데 ㅜ.ㅜ 하,,,, 지금 글올라오는 속도가 엄청나서 ㅜ.ㅜ 제발 이상한글은 못봤어라,,,진아,,,지민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짜증 후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5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글 보자마자 그 생각 해써ㅠㅠ 휴 오늘 우리버스 상주하면서 블라인드 처리 좀 해야할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 쓴 글인 듯 ㅜㅜㅜ 이런 거는 몰랐으면 했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4 16:4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자리 없는거보다 더 맘아팠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옹성우 인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 (125)
  2. 2 문자 하나때문에 160만원 벌었.. (120)
  3. 3 하성운 팬사랑은 찐이다.. (253)
  4. 4 팬들 난리난 남자아이돌 커버곡 (195)
  5. 5 먹고나면 후회하는 배달음식 원.. (87)
  6. 6 07년생 유튜브 언어 (79)
  7. 7 10년전 연간 음원 TOP10 위엄 (67)
  8. 8 윤지성 vs 김재환 거짓말 쟁이.. (6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