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예지 그려봤어!!

ㅇㅇ (판) 2019.08.14 19:53 조회51,97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 사진 참고했엉 있지 진짜 너무 예쁘당

273
25
태그
신규채널
[대답좀] [부탁학]
5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4 19:55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와.. 진짜 잘 그린다.. 혹시 있지 갤러리에도 올려줄 수 있어? ╋) 그냥 그림 그려놨단 게시물에 두번째 베플 상태 봐.. 저기 추천 누른 애들아 너네 진짜 열등감 쩐다. 현실에서도 저렇게 반응하는거 아니지?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01:09
추천
46
반대
1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화했네 그림이 더 예뻐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00:09
추천
3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넘 커진듯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0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캐 커뮤 뛰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 이니셜같은거라도 넣지ㅠㅠ누가 도용하면 어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아 이거 너야?? 좀전에 올라온건데 니가 올린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2: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뮤니티에서 프사로 사용해도 돼? 그림 너무 예뻐 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리면 왜 저렇게 안나오지...개잘그린다 너 앱 뭐쓴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다른말인데 나는 예지 눈 작은게 좋더라(비꼬는거 절대 아님) 예지가 눈 엄청 컸다면 이렇게 안 좋아했을것같음..눈 작은 미인들만의 그 묘한 매력이 있어ㅠ 진짜 이거 아는사람들은 알텐데..댓글에 눈 크기 얘기 있길래 써봄 ㅜ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3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실사랑 100퍼 닮아야하나?? 누가봐도 예지느낌 나는데 ㅋㅋ 잘그렸어 주눅들어ㅛㅏ지마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전형적인 미인상보다 개성있는 이쁜얼굴이 좋더라 예지 내 이상형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장해도 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장해갈게 ! 너무 예쁘당 배경으로 해놔야징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너무예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5 17: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림 독학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6: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 그림 진짜 잘그린다 특징 하나하나 잘 잡은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6: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원이두 그려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트위터나 인스타해ㅜㅜ??아이디쫌!!
답글 1 답글쓰기
2019.08.15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눈 존1나 내스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누구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5:11
추천
1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ㅈㄴ 안 닮았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