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나만 물건 잃어버리면

ㅇㅇ (판) 2019.08.15 01:40 조회1,92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그 만화에서 절망적일때 나오는 효과알아? 뿌이잉 소리나면서 남색화면에 등장인물 흐물흐물해지고 아..이럴수가...뭐 어쩌구 이러는거있잖아
난 물건만 잃어버리면 내가 자꾸 그 상황속에 들어감
몸이 흐뭏흐물해져서 진짜 기운빠지고 내가 개바보멍청이똥개라고 질책함
근데 특이한건 만화 잘 안봄 어렸을때 본게 단데
몰라 오늘도 지갑잃어버린줄알고 식은땀 삐질삐질 나다가 또 저 성황에 이입돼서 몸 흐물흐물해졌다가 돌아와서 그냥 생각나서 쓴글임..
진짜 나만 그래? 솔직히 한명쯤은 나랑 비슷핳듯


이해 안될까봐 대충 그림
이정도 정성이면 이해안됐어도 햇다고 해주라
1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발씨학수] [학교에서] [리뷰해드림] [제발컴온]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5 01: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그럼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끔씩 잠 안올때 뜬금없이 내가 잃어버린 물건 리스트? 같은게 생각나서 흐물흐물 절망감에 빠짐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8.16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흐물흐물이라니ㅋㅋㅋ그림도 엉성해서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물흐물ㅋㅋㅋ 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진짜 돌아와서 생각해보면 개웃긴데 그땐 레알 식은땀나곸ㅋ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1: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그럼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끔씩 잠 안올때 뜬금없이 내가 잃어버린 물건 리스트? 같은게 생각나서 흐물흐물 절망감에 빠짐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