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애들 취향 무슨일

ㅇㅇ 2019.08.15 02:11 조회1,606
팬톡 NCT


이제노 진짜 이제노같고
나재민 진짜 나재민같고
이동혁 진짜 이동혁같음
3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1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노 딱 이제노같은거 봐서 너무웃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노.....ㄹㅇ 거기 나와서 책상올라갈거같음 오캡틴 마이캡틴 이러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0: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여성향인거 많이 본다...또 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10: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죽은시인의 사회에서 터짐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ㅋㅋㅋㅋㅋ키싱부스 가십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십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간만이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 (469)
  2. 2 마트에서 우유 훔치다 걸린 아.. (130)
  3. 3 유튜버 "찌워니" 사건 터짐 빨.. (223)
  4. 4 2년전에 본 팬을 기억하는 카이 (149)
  5. 5 (링크있음)배진영 브이앱 여자.. (347)
  6. 6 오늘 상견례하고 왔는데 예비시.. (140)
  7. 7 깨끗한 이미지의 무쌍or속쌍 연.. (90)
  8. 8 한국 남자들 특징)) ㅇㄱㄹㅇ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