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인사 갑자기 상상 했는데

ㅇㅇ 2019.08.15 02:55 조회405
팬톡 엑스원

엑스원미! 하나 된 순간 모두가 주목해~! 안녕하세여 엑스원임돠ㅡ 이러면 어떨 거 같음 아 진심 오글거려...

0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5 10: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망가 ~지마-! 안녕하세요 엑스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07: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긴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03: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쓸데없는 상상허지마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5 10: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망가 ~지마-! 안녕하세요 엑스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아지으원거 아니양?ㅋㅋㅋ ㅜㅜ 구호는 당연히 짧은거겠지 걱정말아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7: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긴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5 03: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쓸데없는 상상허지마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프엑 조작기사 뜸 ㅋㅋㅋㅋㅋ (99)
  2. 2 진짜 미쳤나봐.. 유튜브 연령제.. (168)
  3. 3 3탄. 내가 방탄 진을 보고 저래.. (109)
  4. 4 (고유정 사건) 승빈이와 승빈이.. (179)
  5. 5 한남충과의 결혼생활.jpg (123)
  6. 6 남친이랑 동거중인데 안맞는거.. (99)
  7. 7 봤던 연예인 중에 실물갑 말해.. (444)
  8. 8 얘들아 너네 이 유튜버 아냐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