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틴트 함부로 사지마세요..(수정)

시링 (판) 2019.08.15 09:09 조회143,545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음식 먹을때 립스틱 지워지는게 너무 싫어서
잘 안지워지고 지속력 좋다는 위x미 립 마스터를 구매를 했어요..
아랫입술에만 직접적으로 바르고 윗입술은 아랫입술에 묻어있는 걸로 입술 음 다물며 발랐어요 매트하고 잘 묻어나지않아 만족하며 동영상도 찍고 놀다가.. 3시간 후부터 입술이 부풀기 시작했어요(?)


이때만 해도 필러맞은거 같다며 곧 가라앉겠지 ..하며 대수롭지 않게ㅜ넘겼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너무 깜짝놀라 카메라부터 켰네요..

일어난지 1시간 후..

저녁에는 왼쪽 입술만 푸풀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까 이건 무슨.. 틴트 함부러 사지마세요.... 병원감미다..

후기알려달라고 하시는 분들 많아 추가 글 쓸게요 ㅎㅎ
알러지반응 일어난거라고 하네요 병원에서 주사 맞고 약 복용후 저녁에 반 이상 다시 돌아왔어요..ㅎ
위x미 소비자센터에 계속 전화 돌려도 받지않네요 ㅜㅜ
807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욕좀부탁합]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5 18:17
추천
12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놀라서 입 틀어막았어요;;; 어디꺼에요 위??? 미쳤다 저도 탄산팩 썼다가 얼굴 전체 수포╋열감 동반해서 얼굴 띵띵붓고 간지럽고 긁으면 수포터지고 난리난적 잇어요 상품만 환불 해준다해서 계속 연락 했었는데 연락 너무 안받고 잠수타고 쌩까고 그래서 저도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치료했었는데 총6-7개월 치료했어요 아직도 흉터 남아있고..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15:23
추천
10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른 피부과 가보세요 ㅠㅠ 나랑 안맞는 성분의 화장품은 독이더라구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5 22:01
추천
7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안지워지고 지속력이좋다는건 그만큼 독하다는거예요..화해가서 지속력좋다는 립제품들 검색해보면 성분이 얼마나안좋은지알수있습니다. 입술염의 원인이라는 적색202호는 유명템엔 다들어가있죠. 지속력별로여도 순한제품쓰시는게좋아요. 립밥제품중에 색있는걸로 쓰시면 될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난누구 2019.08.24 1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통기한도잘보라그랫어여 6개월이래염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8.22 1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안지워지는 틴트 사서 발라봣는데 만 팔처넌짜리인가....그거만 바르면 입술 따갑고 막 각질이 생겨서 잘 떨어지지듀 않고 지저분해지더라 입술이 아프고 피도 낫었음 그거만 바르면 그래서 그냥 바르던거 조르지오 립만 바름...겁나 잘지워지지만 그래도 아픈거 보다는 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7: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럼핑효과가 과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1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알레르기성 혈관부종일거예요. 저 평생 알레르기때문에 약 달고사는데, 입술 저렇게 붓는건 혈관부종입니다ㅠㅠ 저눈 입술 말고 얼굴에 올라오지만... 화장품 조심해야해요. 전 뭐 잘못바르면 얼굴에 혈관부종 올라와서 썬크림 쓰는것만 바르고 다님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0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8.17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러지 같은데ㅜㅜ 나도 뭐 잘못 닿으면 입술이 벌에 쏘인것처럼 붓다가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음.. 근데 하루 이상은 안가는데; 안지워지는 틴트는 토니ㅁ리 추천..! 내가 프로 화장 귀찮러라 아라, 눈썹은 문신인데 입술은 ㅈㄴ아프데서 차마 문신 못하고 2년 이상 애용중ㅠㅜ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ㅇ 2019.08.16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너무 심하다 ㅜㅠ 꼭 신고해여!!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6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나봐ㅜ 쓰니 고소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ㄷ 2019.08.16 13:0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만약 저런 경우가 없었거나 거의 없었다면 자기선에서 끝내는게 맞지않나?
아직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어서 쓴이가 진상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자기한테 맞지 않는다구 노발대발하진 않았음 좋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8.16 08:19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쁠거같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8.16 08: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ith me...?
답글 0 답글쓰기
2019.08.16 08:06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한테 안맞는건데 뭔...ㅋㅋㅋ 옛날에 아리따움 틴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클레임 들어와서 성분갈이 하는 정도 아니면 그냥 본인한테 안맞는 성분 들간거. 저도 멘톨 성분 있는거 바르거나 샴푸 쓰면 두피까지 빨갛게 벗겨져요... 그렇다고 그걸 클레임 걸지는 않음
답글 7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7: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필러했는데 진짜 입술 저렇게 부었었음... 괜찮아지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7: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부터가구 진단서 끊어요ㅠ립수집 안해야겠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6: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지금은 괜찮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5:2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 저거 겪은적 있는데 지하철역내에 있는 매장?같은곳에서 싼틴트 5000원짜리 산적있는데 입술이 점점 부풀더니 저렇게되고 다나을때까지 2주정도 걸린적있음 진짜 후기같은거 보고 사야될것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000 2019.08.16 05: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 지금은 괜찮으신가요?ㅜㅜ 성분이 검증받은거라도 본인한테 안맞는성분이면 그런경우가 있다고 들었어요.. ㅜㅜ.. 빨리 낫길바랄게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ㄷㅁ...? 아 거기 리퀴드 글리터 쓰는데 문제 없겠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04:28
추천
0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그걸 왜발름 생긴대로 사는게 최고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