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옛날에 연예인 안면인식 개못했음

ㅇㅇ (판) 2019.08.16 15:18 조회126,1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방탄 뷔-정국-진/제이홉-슈가 구분 못함
엑소 세훈-찬열-첸-카이 구분 못함
워너원 박지훈-라이관린-배진영/황민현-윤지성...../박우진-김재환 구분못함

물론 지금은 다 구분하는데 생각해보니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ㄹㅇ안면인식장애 아니냐 저정도면
312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ㄱ]
2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00:18
추천
1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12월의 기적 때 이거보고 멘붕 왔었음. 옛날엔 진짜 같은 사람 복붙인 줄 알았는데 지금은 너무 쉽게 구분됨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6 20:26
추천
8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세븐틴 우지랑 호시...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00:59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밑에 엑소 사진 보고 생각난건데 나 이 사진 처음 떴을 때 다 똑같은 사람인 줄 알았음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다 완전 다르게 생겼는데 그 땐 왜 이렇게 똑같아 보이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17 04:47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하성운 없냐 얘네 진짜 은근 닮았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6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예전에 박보검하고 이현우 헷갈렸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한가인하고 민효린하고 헷갈리고 강동원하고 주원 헷갈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6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빅톤 허찬/임세준.. 프듀때 최병찬 좋아했어서 빅톤영상 엄청 봤었는데 허찬이랑 세준은 아직도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6 2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러블리즈 지수랑 예인 구분 못한적있음 둘다 무쌍에 큰눈이라... 분위기도 좀 비슷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나 모모 ㅈㄴ 헷갈렸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 최예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ㄹㅇ 진이랑 정국 구별 모쇘음 지금도 좀 헷갈림 ㅋㅎㅋㅎㅋㅎ
답글 0 답글쓰기
대학교 2019.12.13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인피니트 성열이랑 우현 구분 오지게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1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호시랑 우지... 사실 아직도 구분 잘 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30 01: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 유나랑 리아.. 처음에 달라달라 뮤비보고 구분 못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옛날에 아이린이랑 슬기 구분못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뒤로갈수록 핑크랑 주황이랑 빠지면서 색 비슷비슷해져서 얼굴로 봐도 아무리 모르겠더라고... 지금보면 진짜 나도 희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 윤아유리 은정효민 둘씩 구분못했음ㅋㅋㅋㅌㅌ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9: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효리랑 보아 개헷갈려 했었음 ㅠㅠㅋㅋ 지금보면 진짜 다르게 생겼는데 왠지 헷갈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7: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희순-정재영 나만 헷갈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황민현이랑 윤지성 ㅠㅠ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지금은 아민데 처음에 한달동안 석진이랑 정국이 얼굴 구분 못함ㅋㅋㅋㅋㅋ 진짜 왜 그랬나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냥냥 2019.08.18 0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프다...ㅠㅠ 이 글쓴 학생은 옛날이라 말하며 위에 언급한 연예인들...난 누군지 아무도 모른다 ㅠㅠ 이렇게 나이들어가는구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피니트 맨처음에 봤을때도 우현이랑 엘이였나? 성열이였나 암튼 얼굴이 다 겹쳐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2: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효정 지호 맨첨에 봤을땐 구분 잘 못함 지금 생각해보면 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우성, 장혁이랑 이선균, 엄태웅...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