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 카메라 안보고 노래한 아이돌

ㅇㅇ (판) 2019.08.17 00:37 조회24,2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바로 오늘 케이페스타 개막식에서 카메라보다 팬석을 더 많이 본 남우현 드콘 때 그사세 만들더니 오늘도 역시 팬들이랑 무대한 남우현과 인스피릿 ㅠㅠ팬석 따로 뜬게 없어서 각자 떨어져 있다가 남우현 나올 때 모여서 응원함 ㅠㅠ떼창 최고ㅠㅠ 남우현도 계속 카메라 안보고 팬석 보면서 웃고 노래하고 진짜 행복한 하루였어❤️







144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장애호] [아름다움] [글밀지마라]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01:29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한테 애교?부릴 때 귀여워미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01:02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뽕도 아직 안 빠졌는데 미치겠다 남우현 때문에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00:42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원래 노래 본무대에서 하는건데 돌출로 나와준거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8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효니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2: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에서 응원했는데 너무 행복했어ㅜㅜㅜㅠ 끄덕끄덕 부를때 우현이 감정 잡아야하는데 자꾸 팬석 흘낏흘낏 보면서 표정관리 안되는거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ㅠ그리고 없는팬석 꾸역꾸역 만들어서 응원한 인스피릿들도 단합 쩔었음 큐시트랑 전혀 다른 노래 나오는데도 당황하지 않고 떼창하고 우현이 이름 연호하고ㅋㅌㅋ우리팬덤 진짜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8: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이얌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2: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발 왤케잘어울려 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1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다.. 남우현은 진짜다...진짜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0: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우현 여전하네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3:1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무 얼굴이 다 했다 진짜ㅠㅠㅠ 매년 더 잘생겨지는 울 우현이 최고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우현이랑 연애 짬밥 오늘로써 8년차 인데 이정도 단합쯤은ㅎㅎㅎㅎㅎ 우현이랑 무대랑 팬석 사이에서 우리 말곤 아무도 없는것처럼 연애하는거 개조아ㅠㅜ 남우현 맨날 우리 여봉불빛이랑 이벤트 보고 너무이쁘다 해줌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우현이 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오빠 팬들한테 끼부려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2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갔었는데 팬들도 장난아님ㅋㅋㅋㅋ 남우현 무대 시작 전에 웅성웅성하더니 한군데로 결집... 엄청난 짬바를 느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0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인피니트는 진짜 팬사랑 대단한듯 특히 남우현 너무 스윗하다ㅠㅠ내 본진 뭐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0: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왤케 잘생겼냐..미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0:4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개월뒤면 30살인거 실화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0: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잘생겼어ㅠㅠㅠㅠ 어떻게 탈색만하면 왕자님이야?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0:4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팬들도 귀여운게 여봉2 나오고 발광력도 짱짱해지고 색도 바꿀수있는 신문물을 일주일전에 첨 접하고 타아이돌 무대때 그분들 공식색으로 색 바꿔서 응원함ㅋㄱ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9: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저기 갔던 타팬인데 너무 부러워서 계속 우와...와...했음 응원봉 너무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8: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왕자님이세요;;: 존잘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7: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체 무대나올 때마다 항상 이러네, 단콘은 더하겠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