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스로 기 세다고 하는 사람들 특징

ㅇㅇ (판) 2019.08.17 10:04 조회55,84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68
3
태그
신규채널
[댓글써줘]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22:42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뒤끝없고 쿨한 성격이라 주장하는 사람도 추가요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22:34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ㅇㅈ 그래놓고 남한테는 싸가지없다그러면서 지도 싸가지없는데 지는 모든 논리적이고 합당한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행동하는 줄 알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하나둘 2019.08.17 22:50
추천
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로 서인영 떠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9 0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는 돌직구 잘날린다면서 그냥 눈치가없는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ㄹ 2019.08.18 18: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기가 허해
답글 0 답글쓰기
ER34 2019.08.18 06: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당당해!!!!!! 할말은 다해!!!!!! 라는 사람치고 싸가지 갖춘인간 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ㄴㄲ 2019.08.18 0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3: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지입으로 기분파라는 사람도 ㅅㅂ 걍 지 기분따라 주변사람한테 태도가 바뀌는거고 그걸 스스로 컨트롤 못하는거지
답글 2 답글쓰기
폴로아이린 2019.08.18 02:2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는 솔직한 성격이라 돌직구 날리는 거라며 스스로에게 면죄부도 주죠. 남한테 상처주는 말 내뱉으면서. 근데 이런 사람들 특징이 남이 자기한테 아주 사소한 싫은 소리하면 빼애액~~~ 또는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나며 엄청 상처받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0:21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본인은 솔직하고 직설적이라고 생각하는대로 막 내뱉는데 좋게 말하는 것과 말투 툭툭 던져서 기분 나쁘게 만드는 것 구별을 못함 그래놓고 왜 사람들이 날 무서워 하는지 모르겠어~이럼ㅋㅋㅋ더러워서 피하는 거야..엮이면 골치아프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0: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싸가지가 없는건데 자긴 원래 솔직한 성격이라고 합리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3:5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는 솔직하다는데 그거 싸가지 없는거임.. 솔직한 것도 때와 상황을 가려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3: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위 한번 눌려봄 v 영혼의 기가 쎈거래~~~
답글 1 답글쓰기
하나둘 2019.08.17 22:50
추천
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로 서인영 떠오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42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뒤끝없고 쿨한 성격이라 주장하는 사람도 추가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2:34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ㅇㅈ 그래놓고 남한테는 싸가지없다그러면서 지도 싸가지없는데 지는 모든 논리적이고 합당한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행동하는 줄 알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9: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