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부승관 살빼니깐 황민현 닮음

ㅇㅇ (판) 2019.08.17 13:32 조회68,5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322
46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멜론]
1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14:50
추천
16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잉 하고 들어왔는데 뭔느낌인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3:42
추천
128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어그로가 아니라 진짜 닮았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5:53
추천
105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 전형적인 플디상 황민현 부승관라인 맞아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18 00:50
추천
38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제팬인데 화날려고 하네...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0 22: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황민현님 사진 올리지마세요. 그냥 무시하고 갑시나. 부승관님 살빠지셔서 좋아보여요. 그러니 팬분들 비교하지마시고 잘생겨졌다 응원만 하세요. 그럼 아무도 터치안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0: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님 팬들아 비교질글은 비교질로 돌아와요. 적당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02: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건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소리야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2: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짤하나로 닮았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8 2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 날 찍힌 사진 중 이 사진만 유독 눈매랑 표정이 비슷하게 나옴. 다른 사진은 안닮음 누가 더 잘생기고 못생기고가 아니고 안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1:0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찍 느낌은 있으나 못생긴 황민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셉틴팬인데 닮은지 모르겠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20: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모르겠는데.. 부승관은 부승관이고 황민현은 황민현으로 밖에 안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4: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 하자 선을 넘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부승관이 더 동글동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3: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8.18 13: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좀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3: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살짝 비슷하긴 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8.18 12: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가리고 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2: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터 둘 비슷하다는 얘기 많긴 했음 닮은 건 아니고 그냥 살짝 비슷 정도인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냐 댓글로 아줌마 코스프레하는 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2:5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안닮은거 같은데 저정도는 느낌이 비슷하다지 닮은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