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ㅇㅇ 2019.08.17 16:27 조회1,113
팬톡 엑스원



눈물나온다ㅜㅜ 제발 앨범 한장씩만 사조라
내새끼 망돌 탈피하려고 나온건데
이러면 애들 진짜 상처받어ㅜㅜ

분철하는 애들은 그냥 탈주해주라
팬덤분위기 망치지말라고ㅜㅜ
2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7 16: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카 회원수만 20만이 넘고 멤버 즐찾수만 3만이 넘는데 초동 성적보면.... 앨범 한장 안사면서 찐앰사이에서 덕질만 하는 앰코 ㅈㄴ많다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7: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생이라 두장밖에안샀는데 그냥 더 사야하나... 분철왜하냐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7 17: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생이라 두장밖에안샀는데 그냥 더 사야하나... 분철왜하냐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6: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카 회원수만 20만이 넘고 멤버 즐찾수만 3만이 넘는데 초동 성적보면.... 앨범 한장 안사면서 찐앰사이에서 덕질만 하는 앰코 ㅈㄴ많다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택배가 다른집으로 잘못갔는데 .. (107)
  2. 2 빨머 갑 아이돌 (130)
  3. 3 재수해서 한의대 가는데 (226)
  4. 4 으휴 역시 운동하는 애들이랑은.. (218)
  5. 5 얘들아 교복 한복으로 바뀔수도.. (209)
  6. 6 모닝콜 진동으로 하지마세요.jpg (202)
  7. 7 한적한 촌에 개업했다가 지역 .. (156)
  8. 8 분위기 갑 백현 모음 (3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