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하..내 짝녀.. 너무 깐깐해서 정떨어짐

ㅇㅇ (판) 2019.08.17 18:23 조회10,23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나한테 너무 많은걸 바람..

반깐하는 남자들 멋있다고 나보고 반깐해보라고 그 머리도 어울리는 사람이있는거지

그래도 짝녀 떄문에 집에서 왁스바르고 해봤는데 내얼굴보니까 웃음밖에 안나옴ㅋㅋ

어제 반바지랑 티셔츠 입고 만났는데 다리털좀 밀라고하고 남자들이 다리 털을 밀음?

게이냐고 남자가 다리 털을 왜 밀어

187cm 78kg에다가 얼굴도 평범이상인데 내가 이런 취급받아야 되나 싶어서 정떨어짐..

6
71
태그
신규채널
[뭐냐이거] [삐뚤이]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2 2019.08.17 18:24
추천
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까반덮은 얼굴이 돼야 소화가능한거니까 그렇다고치고 다리털은 밀어야지 다리털 미는게 무슨 게이야 ㅋㅋㅋㅋㅋㅋ주변에 인기 많은 남자들봐 그 정돈 자기 관리하고 다님 ㅄ 그리고 오히려 잘생긴 애들이 더 잘꾸미고 다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7 18:59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털ㄷㄷ제모도 안하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9 0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라 저래라겠지 왜 일을하고 절을해 ㅂㅅ아ㅋㅋㅋㅋㅋ 나가서 일 좀해 하루종일 판만붙잡고살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8.18 18:1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 여자들 소름이네ㄷㄷ 여자가 외모가지고 태클걸면서 일해라 절해라 갑질하는데 그럼 남자가 좋아한다는 이유로 갑질도 다 받아줘야되나ㄷㄷㄷ 솔직히 저걸 남녀 바꿔봐 그럼 더 날뛰면서 남잘 욕할거잖아 이러니까 요즘 한국여자들이 욕을 바가지로 처먹는거지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털 안밀기보다는 한 반만 미셈 너무 확실하게 막 빡빡미는 것보다 그냥 털이 있네? 이정도로만 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5:3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녀도 아니고 짝녀면서 ㅋㅋㅋ 지가 멋대로 좋아해놓고는 정떨어진다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라서 완전한 제모는 안하더라도 다리털 숱 치는건 해야하지 않아? 요즘남자들 반바지입을때 다리털숱치는걸로 숱 정리하고 입던데. 내 남친도 올리브영에서 남성용 다리털숱면도기 사서 정돈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08.18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도 가슴크고 이쁜여자 좋다고 말하고 가슴성형이랑 얼굴성형 하라고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범이상ㅋㅋㅋㅋㅋ 안경써
답글 0 답글쓰기
글게 2019.08.18 13:1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년을 피하는게 장땡. 브라는 액세사리고 다리털제모는 필수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 좀 해 털정리하는게 왜 게잌ㅋㅋㅋ생각하는 꼬라지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12: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다리털 많은 사람 보면 진짜 토나와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4:27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미안한데 썸녀도 아니고 짝녀한테 정떨어진다는 표현 쓰는거 너무 웃겨ㅠㅠ 어차피 걔는 너한테 관심도 없을텐데 그냥 다리털 지키고 짝사랑 포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3: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ㅋㅋㅋㅋ범ㅋㅋㅋㅋ이ㅋㅋㅋㅋ상ㅋㅋㅋㅋ평ㅋㅋㅋㅋ범ㅋㅋㅋㅋ이ㅋㅋㅋㅋ상ㅋㅋㅋㅋ평ㅋㅋㅋㅋ범ㅋㅋㅋㅋ이ㅋㅋㅋㅋ상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3:3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국페미 지지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솔직히 여자들이 요구 더 많이 받는데 그거 하는게 뭐가 그렇게 어렵다고ㅋㅋㅋ 당장 내 주변도 다리털 상시 미는 여자들 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2: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 ㅇㅈㄹ 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털 수북한거 진짜 싫긴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0:0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2가지로 깐깐하다는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23: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평범이상 확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8:5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빼고 암것도없냐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7 18:59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털ㄷㄷ제모도 안하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