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슈퍼엠 노래 궁예하자면

ㅇㅇ 2019.08.18 01:08 조회251
팬톡 NCT
아마 LDN Noise가 팔로우 한 것으로 봐서 반드시 LDN 은 이니지만(스엠은 작곡캠프 열음)

런던노이즈를 주축으로 한다 가정할때

일단 베이스가 강렬하지만 복잡하지않음

런노는 하우스, 개러지 장르를 전문으로 하기때문에

청청하하의 스내핑 같이 복잡하거나 웅장하기 보단

미니멀리즘, 메인음 강조를 하는 스타일이야! 깔끔 세련?


반면 드럼이나 비트가 웅장함

보통 정박자의 둥두두두 하는 웅장한 하우스 비트와(replay 1:27 참고)

엇박자로 빠르게 다다다다 하는 개러지 비트를 동시에 쓰는걸 좋아해!

대표적인 예는 4walls, drip drop, lucky one?

또 비트자체가 쌤

가끔 강렬한 신스(전자 멜로디음)로 도배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게 몬스터.

그리고 런던노이즈의 장점은 컨셉을 정말 잘살린다는거임.

곡 컨셉에 따라 맟춤형 곡을 참 잘 만들어줌.

그래서 슈퍼엠 VCR이랑 테크웨어, 아까 공개한 영상으로 고려 할떼.

몬스터같은 느낌은 확정. 근데 댄스곡인 만큼 비트 비중이 늘어나서 탬인님 솔로곡 스타일과 살짝 퓨전?

또 분위기상 비트 속도는 느릴것 같아서 랩자체도 로우톤으로 다크하고 나른한 분위기일듯.(로우톤 래퍼들은 태용 ㅋㅇ ㅌㅁ)
칠감비트랑 위고업 뮤비티저(슬픈버전) 비트 같은거!

루카스 마크는 싱잉랩쪽으로 레귤러 첫파트 같이 가거나 칠감 처럼 단독 파트일듯?

이영흠 ㅂㅎ ㅌㅁ 님은 보컬인데 콜미베이비처럼 3단 합체 하되 살짝 불협화음 내서 네오한 분위기 낼수도?


궁예는 궁예니까 걍 재미로봐 ㅋㅋㅋ

솔직히 내 욕심만 담아 적었어 ㅠㅠㅠ



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8 01: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런던노이즈가 한눈한귀에 들어오는 컨셉 진짜 잘살리긴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8 01: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ㅎ님이 메보일거같고 ㅌㅁ님도 노래잘하시고 특유의 울림있는 절절한 목소리?? 약간 감정담긴 목소리고 ㅋㅇ님도 갠적으로 섹시한 보컬이라 취향.. 그리고 텐이가 약간 날카로운데 은근 맑은느낌 알지..?? 그냥 다 새로워서 상상은 안가는데 딱 느낌이 섹시밖에 안떠오른다 목소리 조합이 딱 섹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8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저런 글 어케 다 분석하는 거...쩌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런던노이즈가 한눈한귀에 들어오는 컨셉 진짜 잘살리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8 01: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ㅎ님이 메보일거같고 ㅌㅁ님도 노래잘하시고 특유의 울림있는 절절한 목소리?? 약간 감정담긴 목소리고 ㅋㅇ님도 갠적으로 섹시한 보컬이라 취향.. 그리고 텐이가 약간 날카로운데 은근 맑은느낌 알지..?? 그냥 다 새로워서 상상은 안가는데 딱 느낌이 섹시밖에 안떠오른다 목소리 조합이 딱 섹시..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거 다시 하자 ㅋㅋㅋㅋ 오글.. (232)
  2. 2 조세호 유재석 실물짤 (105)
  3. 3 조금추가)시아버지 제사 한 번 .. (158)
  4. 4 전직 아이돌이 말하는 연예인병 (225)
  5. 5 갤럭시 버즈 vs 에어팟 (128)
  6. 6 베르나르 베르베르 심리테스트(.. (168)
  7. 7 현재 말나오고 있는 여돌 의상.. (456)
  8. 8 단어 일케 외우는 거 개꿀임ㅋ.. (17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