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 영화 개 더러워

ㅇㅇ (판) 2019.08.18 12:35 조회88,174
톡톡 10대 이야기 19

50대랑 20대임 개 도른거 아님?

390
15
태그
신규채널
[읽어줘빨리] [깔아줄게] [만화] [댓글기] [사랑이최근] [드루오ㅑ] [아싸아싸]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8 22:33
추천
18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50대랑 20대면 아빠딸 나이차잖아;;;감독은 진짜 머릿속에 뭐가들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9 11:15
추천
1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점에 사이다리뷰있음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8 21:24
추천
11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렇게 따지면 은교도....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19 08:46
추천
40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희애랑 유아인이 밀회찍을땐 아무말안하고 아이유랑 이선균이 나의 아저씨 찍을땐 아이유 욕 오지게 먹었지? 정작 그런 내용은 아니였는데 ㅋㅋ 너네 이중성 오져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ㄴㄲ 2019.08.21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같은 이유로 도깨비도 싫었는데 그거보고 희망가진 아저씨들이 어린 알바생들한테 집적대는 썰 돌아서 더싫어했고, 은교는 그냥 말할 가치가 없음 그리고 자꾸 나의 아저씨 얘기하는데 나의 아저씨는 로맨스 얘기 아니지 않음? 단순히 욕먹은 걸로만 비교하고 싶은거면 밀회나 미스터션샤인도 배우들 나이차로 욕 조카 먹었고 볼사람만 보고 안볼 사람은 안봤어 우리나라 사람들 자체가 원래 배우들 나이차 많이 나는거 싫어함 그리고 나의 아저씨는 장기용이 아이유 때린 장면이 문제됐던걸로 기억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군가했더니 총쏘는 짤 아저씨였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4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것도 그냥 예술?뭐라하냐 그냥 창작물?로 보면 상관 없는 거 아닌가..다른 영화에서는 법도 어기고 하는데..그냥 볼 사람 보고 안 볼 사람 안보면 되는 영화.우리가 반대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함.일반적이진 않지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띄어쓰기 좀 ㅠㅠ 개더러워야. 개는 붙여 쓰는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7:0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혜교랑 박보검나온 남자친구는 괜찮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9:0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밀회는? 유아인 극 나이가 20살이고 김희애 40살인데 20대 여자랑 40대 남자는 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1: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예고편 봤는데 진짜 속울렁거림 전광렬 대사 하나하나 다 ㅈㄴ조같은 멘트 나한텐 사랑이야 ㅇㅈㄹㅋㅋㅋㅋㅋㅋ 진짜 감독이고 배우고 뭔 멘탈 개념인지 그걸 왜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1: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내로남불 개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2:2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도 문제지만 영화에서 남자새끼 결혼 했다고; 아들도 나와ㅋㅋ 한마디로 50대 애비가 21살 짜리랑(지 아들이랑 비슷한 나이)불륜 저지르는 영환데 로맨스는 무슨 걍 개더러운 노답 영화지ㅠ 잘모르면 '그렇게 따지면 도깨비는? 예민하네 웅앵' 하지좀 마라,, 도깨비도 보기 좋진 않지만 이정도 노답설정은 아니잖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 1 바ㄹ ㅈㄴ더럽다... 이런부류영화 작작 나왔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8:3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거 보고 아재들이 어린애들한테 눈독 들이는거야 ㅆㅂ.....역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광렬 ㅈㄴ실망이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6:47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영화는 그냥 영화로 대했으면 좋겠다. 영화는 너희의 신념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지는게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5:58
추천
1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니들 도깨비는 어떻게 봤냐 미자랑 성인이 뽀뽀하는 씬도 안더러웠어? 그런 요소 1도 없는 나저씨 아이유는 그렇ㄱ게 욕하고 공유 나오는 도깨비는 재밌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러 유튜브인가 거기에 진짜사랑리턴즈? 거기도 남자가 30살인가? 많던데 그냥 짜증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애들 트위터에서 알티 탄거 계속 들구오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2:06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이가 뭔 상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성인이고 도깨비하고 별그대는 어떻게 봤대
답글 2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