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상 금손 왜케 많음 ?

ㅇㅇ 2019.08.19 10:00 조회610
팬톡 엑스원
나만 조카 똥손이네


1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19 11: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분은 진짜 스윙에서 모셔야한담... 굿즈 좀 내주시지. 웹툰 제작까지 해주시면 더 조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19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보자마자 입틀막함 진짜 국보급 재능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6: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결이, 우석이, 승연이는 무슨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 같다. 그저 감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1: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분은 진짜 스윙에서 모셔야한담... 굿즈 좀 내주시지. 웹툰 제작까지 해주시면 더 조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송형준 팬임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1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그냥 나빼고 다 금손인 세상임,, 하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신천지 구별법/수법/용어/위치 .. (102)
  2. 2 세계의 역사 썰 풀자 (171)
  3. 3 쿨톤다드루와! 쿨톤템 추천함 (133)
  4. 4 (제주확진자 이동경로 추가) 30.. (146)
  5. 5 혐)코로나만큼 심각한일 또 나.. (339)
  6. 6 엄마들 말버릇 아는거 말해보자 (597)
  7. 7 헐ㅋㅋㅋ 2월 22일자 빅히트 고.. (192)
  8. 8 파혼했어요. 응원받고싶어요... (42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