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우결 다시했음 좋겠냐

ㅇㅇ (판) 2019.08.19 20:54 조회4,74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지금 태민&나은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밌음ㅠㅠ 물론 이거 때문에 둘 다 많이 힘들어했지만 너무 잘 어울려.....


33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국카스텐] [그저메모장] [추반재업] [사주얘기들] [오마블루디] [ㅡ3ㅡ] [개존잘]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18:1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결 ㅈㄴ 싫은데 태민 나은은 개좋아했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02:4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재혼했어요 가자 ㄱ ㄱ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5 20:1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쀼 커플.... 시박 진짜 얘네 둘 다 지금에 비해 거의 신인시절이라 개사랑스러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5 19: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재 조이 미침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8:1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결 ㅈㄴ 싫은데 태민 나은은 개좋아했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2:4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재혼했어요 가자 ㄱ 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1: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지로 서로 연애감정 만들어서 촬영하는게 좋나.. 그 연예인들도 별로일테고 그걸 보는 팬들도 별로일듯; 걍 진짜 연애하는 연예인 커플로 프로그램 만드는게 백만배 낫다고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0:5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ㅈㄴㅈㄴㅈㄴ싫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