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쌍수 하는게 낫겠지??(사진있음 !!)

ㅇㅇ (판) 2019.08.19 21:28 조회63,687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19살이구 수능 끝나자마자 쌍수할 계획이긴 한데 쌍꺼풀 있는게 낫다는 사람도 있고 없는게 순해보이고 인상이 더 좋다는 사람도 있어서 ㅜㅜ 한번만 봐주라 !!

이게 암것도 안한 쌩눈이고

이게 쌍꺼풀 만든거 !

쌍테 + 화장


워낙 처진 강아지상이라서 쌍꺼풀이 있어야 눈이 또렷해지는거 같아ㅜㅜ

의견좀주라 !





+) 헉 학교끝나고 왔더니 톡선 무슨일이야ㅜㅜ
댓글 다 읽어봤구 일단 입시끝나고 상담 받아보면서 고민해볼려구ㅎㅎ
이런저런 조언 많이들 해줘서 고마워!!

101
14
태그
신규채널
[꼭조언댓글]
1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ㅅㅇ 2019.08.20 16:09
추천
12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느낌이 안 나올 수도 있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11:56
추천
5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해 하면 개이뻐질듯! 그리고 수능끝나고 바로 안하면 시기 놓쳐서 애매해짐 그냥 고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오잉 2019.08.20 11:43
추천
41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마삼 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괜찮음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31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눈도 매력있다 생각했는데 쌍테붙이고 화장한거 보면 무조건.. 쌍수 추천.. 너무 예쁨 후가
답글 0 답글쓰기
예지 2019.08.26 09: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술 해도 그 느낌 안나올거같에 ㅠㅠ 난 비추 . 걍 상테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해라. 쌍수선배로서 보기엔 무조건 쌍수하면 확 이뻐질 상이야. 꼭 해!! 수능 끝나자마자 바로 해~ 조금이라도 붓기 빠져서 대학가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 ㅂ 꼭해 웬만하면 쌍수 하란 얘기 안하는데 넌 ㄹㅇ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 하지말고 살빼거나 나이 1-2살 더먹으면 쌍커풀 자연스럽게 생길듯 지금도 이쁨! 쌍수해봐서 얘기하는거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야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거존예임 쌍수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라ㅏㅏㅏㅏㅏ 진짜 하나까 완전 딴세상이야 조카좋아 ㅠ 무조건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ㅂ 하지마...안한거 너무 귀엽고 예뻐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웃라인 ㄱㄱ 매몰로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1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조건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원 잘 선택하세요
정말 베플처럼 님이 원하는 쌍수라인이 안나올수도있어요
그래서 병원 상담 잘받아보고 선택하세요
쌍수 하고 망한분들 꾀있어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세요 아쉬울거 없는 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해도 될거같은데ㅠㅠ 귀여워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1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다 하지말라그랫거든 무쌍에 눈이 커서 근데 대박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맨날 쌍테하는거 질려서 한건데 나는 쌍테한거보다 이쁘게 됐어 사바사가 심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쌍수할때 느낌있잖아 딱 그거야. 근데 한남은 눈화장안하니까 느끼한거고 여자는 쌍수하면 무조건 눈화장해야됨. 우리언니 쌍수했는데 완전 여신됐거든 다 이쁘다고, 성공했다고. 나도 하고싶다 이러는데 쌩얼 못봐서 그렇지. 아무리 잘됐어도 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선 생긴것 같은데 그냥 쌍테 열심히하고 다니면 그냥 자연스럽게 생길듯 괜히 했다가 진짜 망할수도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꺼풀 신중하게 하세요. 제일 만족도 낮은게 쌍수임. 쌍수했는데 망해서 재수술했는데 처음보단 낫지만 여전히 쌍수전이 그리워요..아이라이너 안그리면 밖에 나가지도 못하겠음. 이뻐져서 좋은건 젊을때 잠깐이잖아요 그냥 나이먹으면 아줌마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0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해!! 나도 원래 눈큰 무쌍에 매력있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안했는데 쌍수하고 눈 겁나 예뻐졌어 평범무쌍이 쌍수하면 더 예뻐짐 진작에 할걸 후회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 !!! 쌍테한 거 보다 더 예쁠 걸 경험상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0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세요.쓰니 눈은 쌍수하면 드라마틱하게 나오는 편이라 성형외과에서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