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한결 이와중에 셀카올림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8.19 21:42 조회9,917
톡톡 엔터톡 프듀X
대단하다
56
7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멜론]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06:27
추천
4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결앰 아닌데 엑스원 폰 뺏겨서 상황 모를걸 너무 걔네 탓하진 마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00:11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이나쳐하지 판와서지랄이네 음침하니까 좀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19 21:43
추천
15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찍은거 올리던가 같이 찍은거 올리는 의도가 뭐임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떨어져나갈까봐 떡밥 던지려고 회사에서 시키지 않았겠냐 얘네 폰도 없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상관이야 ? 니 새끼 떨어져서 배 아푼가바 ㅠ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1: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26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씨1발 엑스원이 잘못했냐 욕해도 안준영응 욕해; 진짜 왜 엑스원이 욕먹어야되는지 모르겠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뺏겨서 뭐 모를 걸.. 걍 걔네 사진같은 거에 편지 쓸 때만 폰 쓰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8:5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결이 싫어하진않는데 폰뺏겨서 상황모를거라는건 좀 너무 아닌거같다. 주변에서 말해주는 사람이 한 명도 없을까? 나머지 사람들 수근거리는것도 들리고 보일텐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8: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폰 뺐겼는데 이걸 어떻게 알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걔가 주작 쳤다는거 확실한거 아닌데 그냥 유력 멤버라고 머리채 잡지 마셈ㅋㅋㅋ 왜 애한테 지랄임 조카웃겨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8:2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눈치 없
답글 0 답글쓰기
코랄코코 2019.08.20 18: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황파악이 안되나봅니다 에휴 프듀톡에 그때 소속사 가지고 사람들 말 많던데 왜 쓸데 없는 말을해서 이목을 집중시킨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8: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일기장에다 씨부려 ㅎㅅ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7: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과도 안났는데 지 맘대로 프레임 씌워서 까고 있네 그것도 셀카갖고 다 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찾아보고 판에 와서 글까지 쓰는 너도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리든 말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셀카 찍는거는 자기들끼리 찍을 수도 있는거고
그걸 지들이 맘대로 올렸겠어? 회사에서 셀카 달라고 해서 올린거겠지.. 한결이 대단한게 아니라 회사가 대단한거야 지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ㅅㅂ 뭔 상관이야 애들 폰뺏겻다가 받으면 셀카 올려주기바빠서 올려준거같은데 셀카찍기도 바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6:27
추천
4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결앰 아닌데 엑스원 폰 뺏겨서 상황 모를걸 너무 걔네 탓하진 마
답글 4 답글쓰기
2019.08.20 02:13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1:34
추천
3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한 멘탈이다 주작 유력멤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00:11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이나쳐하지 판와서지랄이네 음침하니까 좀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9 21:47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 클라스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