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착하면 호구되는 세상

ㅇㅇ (판) 2019.08.20 09:03 조회26,46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22
3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8.20 20:26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는 착하다는 정의롭단 뜻인데.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만만하고 순한 사람 이용해 먹으려고 어리벙벙한 사람을 착하다는 말로 길들이기 시작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2:04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의를 항상 베풀면 결국은 호구로 인정된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3:5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 주변에 ㄹㅇ착한애 있는데 항상 먼저배풀고 다정다감함 그와중에도 자기 곤란한건 아주 유들하게 넘어가드라 그러니까 만만하게 안보이고 어딜가도 사랑받음 개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3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맙기는 커녕 당연하게 생각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까지 이미지가 굳어있다면 그동안 걔는 아냐 걔는 안 도와줘하며 얼마나 까고 다녔을지 ㅋㅋ 걔는 진짜 필요할 땐 도와준다라고 하면서 다음차에 또 거절하면 또 돌아섬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4: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ㅋ 적당한 친절함만 있으면 될 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5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내 주변에 ㄹㅇ착한애 있는데 항상 먼저배풀고 다정다감함 그와중에도 자기 곤란한건 아주 유들하게 넘어가드라 그러니까 만만하게 안보이고 어딜가도 사랑받음 개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3:2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한아이 컴플렉스 있어서 힘들다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04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의를 항상 베풀면 결국은 호구로 인정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5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 현실이네 그런데 착한사람들 다 알아주던데 나중에 승진이나 큰자리 추천하랄때 평판좋고 인성좋은사람 추천함 나쁜사람은 일조카잘해서 성격드럽다고 누락되는거 많이봄. 다 되돌아옴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0 20:26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는 착하다는 정의롭단 뜻인데.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만만하고 순한 사람 이용해 먹으려고 어리벙벙한 사람을 착하다는 말로 길들이기 시작함.
답글 1 답글쓰기
ㅠㅁㅇ묘나조 2019.08.20 19:1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가운데 낀애...여자애..이현희인가 이현이인가...재 언젠가 뭐 안좋은 말로 문제 일으킨애 아닌가? 기억이 안나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