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연어 샀다 ㅎㅎ

33222222222 (판) 2019.08.20 11:46 조회39,266
톡톡 요리&레시피 채널보기








얼마전에
7살 연하인 여친님이 연어가 먹고싶은데,
비싸서 사먹기 아깝다고 2시간 정도 하소연을 하더라.



할 것도 없고 주말에 약속도 없어서 6.5kg 한마리 주문함.
근데 연어만 먹이기는 아쉬울거같고..

곧 3주년도 다가오고해서 한상 차려서 먹임.


남은 연어는 여친,동생,회사동료들 챙겨줬더니 좋아하더라.ㅎㅎ


한달에 한두번씩 취미로 나쁘지않은거 같아서
대형도마 구입하려고 알아보는 중 ㅎ
167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욤뇸뇸 2019.08.23 08:35
추천
6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어요리 했대서 기존의 훈제연어인줄....ㅋㅋㅋㅋ 통 연어를 사다가 회를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3 10:55
추천
5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어가 하도 싸서
무한리필집도 나오는 마당에
비싸서 돈이 아깝다고
그걸 2시간을 하소연해?
여친 혹시 북한사람이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19.08.23 10:07
추천
49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주년이라며...차라리 연어집데려가서 사먹이고 선물을주지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3 09:47
추천
33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주년 이기도 해서 .... ? 3주년 선물이 저거임 ...?;;;;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ㅂㅂㅂㅂㅂㅈㅈ... 2019.09.22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에 악플 다는 새키들은 사회생활 가능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9.22 13: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ㅋㅋ 왜 이렇게 다들 꼬였어? 부러워서 그래? 난 되게 다정한 연인사이 같아서 보기 좋기만 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9.22 1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을 좀 다르게 썼으면 칭찬받을글인데.. 연어 못먹을정도면 심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노노 2019.09.22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싸다고 2시간을 하소연?...
답글 0 답글쓰기
바나나소다 2019.09.22 09:30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가고싶은 레스토랑이 비싸서 못먹는다고 징징댔는대 거길 데려간게 아니라 눈치없이 직접 손질해서 만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9.22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어 한마리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9:0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냠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8:59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렇게 사람들이 빠삐코냐 부러운거 다 안다
답글 0 답글쓰기
팩폭 2019.09.22 08: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 남자망신다시키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9.22 08:23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살 연하인게 얼마나 자랑하고 싶었으면 굳이 7살연하인 여친이라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외국인 2019.09.22 0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8:0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지금 손질한 도마에 음식올린거임?ㅠ으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09.22 08:00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먹을줄 아네. 원래 물고기 사서 직접 짤라먹는게 경제적이기도 하지만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7: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요지는 7살 연하 여친이 있다는 걸 알리고 싶은 거임 연어 노래를 불렀으면 걍 연어집을 데려가는데 맞는거 같음 걍
답글 0 답글쓰기
승환신 2019.09.22 07: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남자는 기성품에 플러스알파를 꼭사고 여자는 손수만든 것만 해도 감동받아야된다 역시 한국여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5: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 없자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5:02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물안궁인데 굳이 7살연하인 여친님이 ㅋㅋ 늙다리라 어린애 만나는게 꽤 자랑스러운가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4:56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지랖들은; 곧 3주년 겸해서 평소 안하던 짓 해준거고 3주년엔 지들끼리 알아서 지지든 볶든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마가 식욕을 떨어트리네요.... 그냥 단색쓰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2 03:33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여친이 곰이다에 한 표 ㅋㅋ 남친이 7살이나 많다면 분위기 좋은데서 밥 먹고 대접받으면서 연애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