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짤 다 모았다

ㅇㅇ 2019.08.20 13:16 조회1,215
팬톡 방탄소년단



















는 무슨

보정마다



크롭크기마다




모두 다르게 좋다 이말이야
아직 더 많은 짤이 고프다 이말이야아






이거 짤도 주워야되는데
이삐들 공유해조라..




햄볶한 방탄 덕질
떡밥이 넘친다 후 하 후 하
1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13:2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슥찌 목젖 피멍 모냐ㅠㅠ 울대맞음 얼매나아픈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13:2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헉 이삐 고마워 진짜 이거 좀 너무 좀 심하지 않어..? 나 좀 지금 약간 죽었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13:2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고마워 ㅋㅋㅋㅋㅋ 흐흣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0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데먼데 랩라가 밝고 보컬라인이 다크한거 이거 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8: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여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 진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에 검정칠에도 빛이난다 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도 심장에 무리와서 힘든데 진짜 나올때는 관에 들어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도 어서 나왔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4: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찌 얼굴에는 서사가 있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이번 생 살길 잘했어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양아치 퇴폐미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ㅏㅣg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2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헉 이삐 고마워 진짜 이거 좀 너무 좀 심하지 않어..? 나 좀 지금 약간 죽었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2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고마워 ㅋㅋㅋㅋㅋ 흐흣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3:2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슥찌 목젖 피멍 모냐ㅠㅠ 울대맞음 얼매나아픈디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성공률 90%라는 다이어트 ㄷㄷㄷ (121)
  2. 2 인상깊은 대사나 구절 얘기하자 (516)
  3. 3 유튜브도 곧 망하겠네 ㅋㅋ (121)
  4. 4 추석때 용돈받은 방탄 진 왤케.. (163)
  5. 5 비원에이포 요즘 뭐하고사냐 (176)
  6. 6 내 친구 찐부자인데 어제 충격.. (133)
  7. 7 왜케 고12부터 정시 돌리겠단애.. (101)
  8. 8 고깃집 알바생이 알려주는 된장..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