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들아 기사 더뜸 들어와봐

ㅇㅇ (판) 2019.08.20 15:15 조회29,061
톡톡 엔터톡 프듀X


여기서 왜 현재 데뷔조 주작멤 빼는게 불가능한지 나만 이해 1도안되냐;;?? 그상태에서 진짜 데뷔조 합류하면 멤버들 사이에서의 분열도 문젠데 앞으로 주작원 주작듀스 소리들으면서 어떻게 활동시키려 그럼..?? 진짜 여기서 진짜 데뷔멤 넣어서 인원늘려서 활동시키는게 강행보다 더한 무뇌인증임;;; 


그리고 기사에서 워너원 머리채는 왜잡음 ㅅㅂ


저럴거면 시바 다 무산해ㅋㅋㅋ 엠넷이 위약금, 피해보상, 차기진로, 각자데뷔 다 보장하고 __

231
17
태그
신규채널
[멜론]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15:19
추천
8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떨퀴앰 ㅇㅈㄹ한 조작멤들 품고가라고? ㅋㅋㅋㅋ 차라리탈주를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15:43
추천
8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송은 느그사정이고 해체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15: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오아이랑 워너원이랑 아이즈원도 주작 밝혀지면 주작으로 떨어진 애들한테 몇십억 단위로 소송 걸릴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5: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 진짜 궁금한 게 소속사랑 짜고 주작한 거 맞아도 애들 소속사랑 계약 해지 못해?? 나였으면 소속사 다시는 못 믿을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번 시즌 말고 다른 시즌에서도 조작이 있었고 부당하게 탈락하고 데뷔한 애들 있으면 이전 시즌 그룹들은 다 어떻게 되는거임?? 아까 판에 올라온거보니까 협박으로 한 범죄도 범죄라며 조작으로 데뷔해서 이득을 취했으니 공범이란 소리 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해체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3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니까 생방 다음날부터 바로 의혹떴는데 지금까지 강행한 너네잘못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ㅇ은 첨부터 잘될줄 알았나 말이 좀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2:21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찐 순위 안 밝힐 거 같음.... 조작으로 올라온 멤버가 그 조작에 대해 전혀 관여한 바가 없을 경우에는 더더욱 찐 순위 안 밝힐 듯 그거 밝혀지는 순간 그 멤버가 받는 피해를 무시할 수가 없으니까.... 순위 조작이 있었고, 그 조작을 해당 멤버 모르게 한 것이라면 순위 안 밝히고 멤버 더 넣든지, 아님 조작으로 떨어진 연습생한테 피해배상을 하든지 할 것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멤버 교체되거나 무산되면 진짜 후폭풍 대박이겠다 ㄷ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2: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강행하면 빡머갈들임ㅋㅋㅋ 강행한다고 멤버들도 팬들도 마냥 좋은건아닐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2:3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제일 문제임 문제제기하고 강행 막고 미루자고 해도 모자랄판에 나중에 어떤꼴 날지 생각안하고 당장 애들 보겠다고 주작이고 뭐고 데뷔한다고 좋아라 하고 있음,,, ㅈㄴ 답답해 눈물날거 같음 나 혼자 싸우는 기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2:3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교체 진짜 못하겠다 하면 무산을 해야지 ㅅㅂ ㅋㅋㅋㅋ 개 ㅂㅅ같은 논리로 지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2:0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원을 늘려도 CJ&스윙은 50%가져가는건 변함없거든. 고척 매진된거보면 그래도 중박이상은 갈거라는 느낌이 오니까 강행하려고 할거야. 비용이 좀더 늘기는 하겠지만..투어돌면 수입이 얼만데 그정도야. 대신 멤버수 늘어나면 멤버들이 가져가는 수익이 줄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1: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멤버 추가 아이디어 낸 놈은 대체 누구냐 차라리 NCT처럼 무한확장하고 프엑 101명 다 모이면 해체하자 하지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1: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심각하다 막방 끝나고 일주일 내에 잠잠해질 줄 알았는데 시즌2처럼.. 일이 엄청 커졌네 엠넷 측에선 이렇게 될 줄 알았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황에서 멤버수 늘리겠다는건 그냥 조작돌 꼬리표 그대로 달고 가겠다는거 아니냐 어찌됐든 조작으로 인해 탈락했어야 할 멤버가 그대로 같이 활동하는건데 대중들 눈엔 그냥 조작이라는 두 글자밖엔 안 떠오를 듯 소송은 애초에 조작만 안했음 일어나지도 않을 일인데 결국은 지네가 안고가야하는 문제를 왜 정당하게 데뷔한 연생들이랑 그 팬들이 이해해줘야 하는거냐 강행 정정 무산 전부 답 없다 생각하긴 했지만 멤버 추가는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한 대답이라서 놀라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ㄴㄲ 2019.08.20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2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 유입 막는 순간 아이돌은 망길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9: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노답중에서도 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7:4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어쩔 수 없지.. 멤버 교체가 어렵더라도 깔끔하게 무산할 거 아니면 일단 찐순위에서 탈락멤부터 방출하는게 맞다고 봄 원래 데뷔조 멤 합류는 그 다음에 생각해야지.. 그리고 그러게 누가 주작 의심 받고 수사 받는 중에도 계속 강행하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17:1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뭔 멤버를 더 합류한다 ㅇㅈㄹ이야 제대로 안 될 거 같으면 그냥 다 무산하세요 보상제대로하고 니넨 처벌 똑바로 받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