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네이트판만 이래

ㅇㅇ ㅇㅇ 2019.08.20 20:14 조회298
팬톡 인피니트

타커뮤들 지금 잠잠한데 여기만 유독 팬들이고 뭐고 예민함 사과해야 할 일은 맞지만 이거 하나로 10년 매도하기엔 좀;;학교에서도 애들 별 신경 안쓰더라
사실 이런것 땜에 판 한다고 말 못해;; 판 이미지 너무 안좋음

13
1
태그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20: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난리 떠는것들 거의 팬코나 ㅇㄱㄹ니까 넘 신경쓰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0: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너무 답답해 진짜 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0: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 댓글 보ㅓㅆ는데 막 팬인데 실망이다....내가 팬이었으면 ㅈㄴ 실망했고 허탈이었음 이건 에바임 이런거 팬코랑 어그로들이 쓰는 것도 있지? 베플은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0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빡치는게 인피니트는 10년동안 인성논란도 없었고 열애설도 ㄱㄷㅇ 빼면 한번도 없었고 뭐 논란 이딴거 10년동안 아예 없는 깔끔하고 그런애들인데 이번일로 오히려 떨어질 팬들은 떨ㅇ어지고 끝까지 10년 사랑 지키는 팬들은 남은건데 타팬들이 더 ㅈㄹ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난리 떠는것들 거의 팬코나 ㅇㄱㄹ니까 넘 신경쓰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너무 답답해 진짜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0: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 댓글 보ㅓㅆ는데 막 팬인데 실망이다....내가 팬이었으면 ㅈㄴ 실망했고 허탈이었음 이건 에바임 이런거 팬코랑 어그로들이 쓰는 것도 있지? 베플은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고깃집 알바생이 알려주는 된장.. (135)
  2. 2 인상깊은 대사나 구절 얘기하자 (549)
  3. 3 성공률 90%라는 다이어트 ㄷㄷㄷ (156)
  4. 4 유튜브도 곧 망하겠네 ㅋㅋ (179)
  5. 5 왜케 고12부터 정시 돌리겠단애.. (117)
  6. 6 추석때 용돈받은 방탄 진 왤케.. (177)
  7. 7 비원에이포 요즘 뭐하고사냐 (183)
  8. 8 +추가 우리반에 02 03 04 05 다.. (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