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구혜선 법률대리인 통한 첫 공식입장

ㅇㅇ (판) 2019.08.20 21:06 조회142,409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아울러, 구혜선씨는 안재현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하였지만, 전혀 이에 대해 날인이나 서명된 바가 없습니다. 이미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구혜선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씨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서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씨의 어머니를 위하는 마음과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은 현재도 여전히 변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가 이혼에 ‘합의’하였다는 기사는 전혀 증거가 없는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구혜선씨는 현재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린 구혜선씨의 소속사와도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합니다. 다만, 구혜선씨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더 이상 근거 없는 추측에 기한 기사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사적인 일이 공론화되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잘 헤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372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간호사였다]
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22:26
추천
50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의' 이혼을 안하겠단 뜻임. 원래 합의 이혼으로 끝내려 했는데 엄마 아파서 발표 미루자고 얘기한거에 안재현 반응이나 소속사 행태를 보니 '합의'이혼 안하겠다는거... 한마디로 다 박살난 가정이든 뭐든 난 꿀릴거 없으니 소송 걸수 있으면 걸어봐라 이거 ㅋㅋㅋ 근데 안재현한테 귀책있나보네 전에 카톡에도 우리엄마한테 직접가서 이혼 왜 하게됐는지 얘기하라하고 인터뷰도 은근히 여자 암시하는거보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1:54
추천
45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정을 지킨다는 건 그냥 말만 저렇게 하는 거임 홍상수 부인도 저렇게 했대... 저걸 의미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 "야 우리 맘 고쳐 먹고 다시 잘 살아보자" 이게 아니라 "내가 누구 좋으라고 순순히 이혼해줄 줄 아냐?" 이 뜻임... 가정을 지키고 싶다 이거는 그냥 의례적인 말임 너무 속내를 드러내는 말하면 이혼 과정에서 더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다더라 나도 자세히는 모르는데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1:12
추천
398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상황이라면 누구좋으라고 응 이혼해~하겠어 이혼하면 남자만신날듯;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2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준영 절친쓰 포에버~~
답글 0 답글쓰기
그냥사람 2019.08.22 08: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이랑 안재현 나발이고 우리나라 동해바다 방사능 오염 때문에 아주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런 연예인 기사글에 현혹되지마시고 앞으로 먹는 쌀, 생선에 표기된 제조 국가와 도시 잘 살펴보시고 드세요. 정말 이러다 전쟁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2 07: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이 이혼 안해주는 이유=홍상수와이프가 남편 마음이 떠난걸 알고서도 이혼 안해주는이유.......... 누구좋으라고 이혼을해줘?? 안재현이 유책배우자임은 확실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2 0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빈수레가 요란한 남자가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3: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유책배우자는 소송 못 걸음. 끝까지 메너없게 나오니 남자 ㅈ돼봐라 나가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19.08.21 23: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세상에서 제일 쓸대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0:4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재현한테 100% 유책이 있으면 안재현이 이혼소송을 못걸지,,ㅋㅋ
구혜선이 이혼 안해주면 이혼을 못하는거지, 흥상수처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짠허다 2019.08.21 20:13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있는것도 아니고 왜 저러는지 모르것네 이렇게까지 오픈한거보면 같이 살 맘도 없는거같은데 엿멋어라 이거 이해는 하는데 시간지나고 나면 구혜선한테도 좋을게없어 지금이야 응원하지 ... 시간지나봐 그런사람들이 더 욕해 현실에선 ...
답글 3 답글쓰기
한심한놈 2019.08.21 20:0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재현아..남자는 줫만 잘 관리해도 인생 반은 성공한건데 왜 그랬냐 증말..
줫이 문제다 그 놈의 줫... 그 줫만 아니면 신서유기 타고 드라마 타고 잘 됐을건데.
왜 사랑꾼으로 먹고 살다가 그 돈벌이를 땅바닥에 쳐박고 천하에 바람꾼이 된거냐.
줫을 놀릴거면 깔끔하게 다 헤어지고 하던가. 부인 앞에서 무슨 추태냐 증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9:31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재현 편인 소속사도 아무 말 못해주는 상황을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현이 무조건 귀책사유가 있다는거지ㅋㅋ(바람이라던가. 바람이라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9:2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구혜선이 똑똑하게 대처해서 다행이다.
나같애도 곱게 이혼 안 해줌. 여자 문제때문인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폐품녀의분노 2019.08.21 19:15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생ㄹl충잡소리 2019.08.21 19:1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남이 말하는 한녀..ㄸㄹ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8: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og JH✊✊✊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8:08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혼하는 사람이 한둘인가.. 개인적인 일은 제발 알아서 해결하시죠. 그리고 자꾸 언플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아주 잘 알겠네요. 이집 가정사는 그만 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뭐 어쩌자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7:2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혜교송중기가 이혼사유를 왜철저히 숨겼는지 알겠네.... 아주 피라미가 따로없네 그냥좀 냅둬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6:16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긴 귀책사유 하나도 없는데 진짜 개빡치겠네 3년만에 이혼하고 싶어서 결혼하는 여자가 어디있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8.21 15:16
추천
2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책사유 면피해서 위자료/재산분할 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꼼수 뻔하잖아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킁킁 2019.08.21 14: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이혼인데 구혜선은 난 원치않았다라는 이미지로 가는거고 어차피 이혼할거 엿이나 먹어라면서 안재현 까내리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