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다정에 묻힌 달방 킬포들

ㅇㅇ 2019.08.20 22:30 조회6,752
팬톡 방탄소년단


빨리가빨리가 하면서 허겁지겁 뛰어가다 물아일체된 애옹이


물에 빠진 태형이를 두번이나 꺼내준 남준이


멀미때문에 쉬고 있는 호석이 잊지않고 언급해주는 태형이


맛있는거 많이 가꾸와 나 버섯가꾸와


태형이 뼈때리는 윤기쓰


그 잠깐 못봤다고 호비쉬는동안 있었던 일들 말하느라 정신없는 멤버들


이크에크


정매니저 번호 찾는 홉사랑 민윤기씨


등등 킬포 너무 많았는데 마지막 정다정때문에 다 까먹고 다시 보고 생각해옴ㅋㅋㅋ 아 근데 진짜 오늘 정호석한테 지대로 치임.. 반했어
12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0 22:36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국이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신기함ㅋㅋㅋㅋ 어떻게 진짜 다 잘하지 병뚜껑날라차기하는것까지 잘하다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00:50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기다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0 22:36
추천
2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을 모두에게 돌리는 게 정의라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짐니 왕의.귀환이럼서 물장구칠때 개터졋는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2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참 생각도 깊고 다정해. 갈수록 이쁘고 진국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뚜껑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5: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호비 진짜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다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크에크~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3: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이거가 너무 웃기던데 ㅋㅋㅋㅋ 저 뭔가... 잘하는데? 아니 못하는데? 잘하는것같다는 말 너무 공감가고 한번도 안빠졌다고 자랑하는 애옹이가 너무 기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9: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슈가 너무 의외였어ㅋㅋㅋ 저런거 진짜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가장 신나 보여서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3: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번화 자체가 킬포야 자막센스도 대박이였고 애들도 역대급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주 볼때마다 이번편 레전드다 하면서 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1:2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진짜 우리 쭌리더가 태형이를 그렇게 챙기는 게 너무 귀여웟어 구해주는 건 쭌이뿐 ㅋㅋㅋㅋ 형아 조아맨 동생 조아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50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기다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00: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편 진짜 레전드야 미모도 아주 장난 아니고 킬포가 한두가지가 아니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36
추천
2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을 모두에게 돌리는 게 정의라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짐니 왕의.귀환이럼서 물장구칠때 개터졋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36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국이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신기함ㅋㅋㅋㅋ 어떻게 진짜 다 잘하지 병뚜껑날라차기하는것까지 잘하다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놓친 킬포들 많네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봐야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0 2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아 달방 레전드 또 나왔다 자막도 너무 웃겼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대구에서 10명 이상 확진.. (151)
  2. 2 점보러 갔다가... (119)
  3. 3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550)
  4. 4 신천지 사실은폐 지령떨어졌다.. (106)
  5. 5 얘들아 너네는 화장이 자기만족.. (166)
  6. 6 휴.. 대구 코로나 확진자 때문.. (165)
  7. 7 아이폰12pro 사진뜸 (146)
  8. 8 봄날은 방탄노래 같지 않아 (1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