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들 정국이 이거 찾았나 모르겠넹

ㅇㅇ 2019.08.21 14:45 조회5,721
팬톡 방탄소년단


우리 정국이 마니또 시작할때 요 포즈 중이야ㅋㅋㅋㅋ
아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

정국이가 막내가 맞는게 5조 5억번 맞는거 같앙 가끔 잘 찾아보면 저런 귀여운더 '갑자기...??' 느낌나는 포즈들을 많이 하더라고ㅎㅎ 있잖아! 귀여운데 진짜 뜬금없는데 귀엽고 귀여운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앓다가 증발될거 같다아아앙라아라라앙가아아


(첫글이야 이삐들!...ㅠㅠ 문제있으면 둥글게 부탁해ㅠㅠ)
62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1 15:1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기먹는다고 신난 토끼앞발도 봤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14:4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니또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14:4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도 기여엉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15:1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기먹는다고 신난 토끼앞발도 봤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4:4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니또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4:4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도 기여엉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속보] 대구,경북 감시대상자 .. (321)
  2. 2 세뱃돈으로 다들 뭐할꺼야? (450)
  3. 3 남편과의 시댁 갈등 (99)
  4. 4 놀랍고 신기한 사실 알려줄까 (111)
  5. 5 +)우한폐렴 첫 임상보고서 나왔.. (244)
  6. 6 아이 낳을때 죽을듯이 아프다고.. (174)
  7. 7 방금 언니 핸드폰 9층 창 밖으.. (310)
  8. 8 비혼 할머니의 명절 보내는 방.. (20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