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인스티즈 조카웃겨ㅋㅋㅋㅋ

ㅇㅇ (판) 2019.08.21 18:29 조회172,33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과씨씨 고려대 이지랄ㅋㅋㅋㅋㅋ




407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루와] [안자는얘들] [독서실도둑] [하늘이만] [잘가내사랑]
1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1 19:24
추천
3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진짜 저런거보면 드립인지 진심으로 허언으로쓰는건지 모르겠음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18:32
추천
3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버드, 케임브리지 이런 애들은 드립으로 쓴 것 같은데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20:12
추천
2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지들도 저걸로 욕 먹는 거 알고 있음ㅋㅋㅋㅋㅋ 그래서 핫플이다 싶은 글에 맨날 v^^v 이러더라ㅋㅋㅋㅋㅋ
답글 3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2 14:18
추천
1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네는 병1신같아도 유치하고 귀여운 맛이라도 있지. 판녀들은 추악하고 더럽잖어 ㅋㅋㅋㅋ 이쁜 여자들 보면 조금이라도 꼬투리 잡아서 깔 궁리만 하는 년들이 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3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티 옛날엔 돈주고도 가입 절대 못했었는데 요즘은 무조건 결제가입인거 같던뎅. 몇년전엔 언제열릴까 하다가 운좋게 열려서 가입하면 그만한 뿌듯함이 없었는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6: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뮤판 북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 싄련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긴 인제대 간호가 sky급이라고 여기는 애들이던데 무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티하는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저거 장난으로 하는거라더라ㅋㅋㅋㅋㅋ 다같이 알고 하는듯한 장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누굴 욕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주대가 제일 찐같고 나머지는 다 희망대학 희망과 같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8:52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여성 성범죄률이 더높은건 사실이고 팩튼데 호소하는 글 댓글이 죄다 남자도 똑같은데? 남자도 당하는데? 이래서 여성범죄률이 월등히높은건 사실이라고 댓글좀달았더니 성혐오 조장으로 6개월 정❤️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8: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영국이 섬나라인거 상식이냐 아니냐로 싸움 났던 곳..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8.22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 남친이(국립대) 형이 존스홉킨스 의대다닌다해서 거짓말인줄 알았는데 진짜였음.............의외로 많다.
내 동갑의 남사친은 MIT나와서 현중에 일하다 영국갔다.

의외로 해외대학 다니는 사람 많드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언증갤러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진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6:4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딴건모르겠고 뭔놈의 가입비를 몇만원씩 받아먹고는 저런글에 풉ㅋ하고 비웃기만 해도 바로 정지때리는데 더 골때리는건 정지 푸는 이용권도 몇만원에 팔아먹고 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 표현의 자유가 없는 수준이라 저런 기이한 현상이 생기지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2019.08.22 16:20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한 순서: 워마드>>>여시>쭉빵>>네이트판>인스티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6: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 웃기고 토나오는게 더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5: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 과씨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4:57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판은 80%가 외국에서 학교다니잖아ㅋㅋㅋ 맞춤법 지적하면 "외국에서 공부하고 있어서" 이ㅈㄹㅋㄲ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4: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모자사건ㆍ최순실 대리출석설ㆍ세월호 인신공양설ㆍ한반도 전쟁예정설ㆍ경주 방사능피폭설ㆍ몇몇 여자아이돌 학폭루머ㆍ아이유 부동산투기설ㆍ몇몇 여자연예인 로리타컨셉설ㆍ사나 연호논란 등등... 별 시답잖은 음모론들에 가장 앞장서서 선동당하는건 네이트판이지. 진짜 네이트판이 모든 커뮤니티들 중에 제일 상식 부족하고 아이큐 떨어짐. 다른 여초는 일부러 선동에 걸려주는 느낌인데, 판녀들은 진짜 그냥 멍청한 찐따들이라 선동당한다는 느낌. 네이트 10대판녀들이 항상 하는 말 : "헐, 이건 알려야 해. 톡선 올리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