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혹시 이 날 직캠이나 언제였는지 알 수 있을까???

ㅇㅇ 2019.08.21 18:40 조회715
팬톡 방탄소년단
머글인데 이 의상 입고 있는 영상 보고 싶어.......ㅎㅎ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1 1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쉽게도 공식 영상중에는 저 등짝 한번도 안나와ㅠㅠ 저거는 메모리즈라고 dvd인데 우리도 이거 보고서야 왜 자켓을 입혔냐며 땅을치는중 앞모습이라도 상관없다면 그냥 180825부터 시작된 콘서트 첫곡 아이돌에 입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1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차피 자켓입어서 못볼등짝.. 일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본인은 이혼해놓고 우리 부모님.. (107)
  2. 2 후기) 사기 결혼 당한 기분입니.. (144)
  3. 3 직원과 외도한 남편이 출산후 .. (1862)
  4. 4 프러포즈 후 거절..잘한거죠? (386)
  5. 5 방탄 미친거 아니냐 ㄷㄷ 선주.. (155)
  6. 6 색감 지각 능력이 뛰어난 사람.. (768)
  7. 7 남친 집에 처음 인사갔는데 무.. (454)
  8. 8 남편이 아픈데 떠나고 싶어요 (36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