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방탄을 가장 먼저 접한곳

ㅇㅇ 2019.08.21 21:40 조회2,783
팬톡 방탄소년단
1 뉴스 2너튭 3팬톡 4아래버스5멤버쉽가입

뉴스보구 방탄이 급 궁금해져서 너튭으로가 이것저것 찾

아보길 몇개월.... 그러다 이곳으로 넘어와 눈팅 몇개월..,

그리구 아래버스 멤버쉽가입 콘 신청

1차1지망 토욜콘 당첨!!!!

내가 다른건 모르겠구 배우님 덕질하구 이번이 내평생2

번째 덕질인데 복권당첨은 잘 안되는데 덕질 당첨은 이

상하게 잘 된다 배우덕질때 몇천명에서3명안도 뽑혔구

그외 많네 근데 복권당첨은 절대 안되네ㅎㅎ

고로 낼 당첨기다리는 이삐들아!!! 내기 받아라!!

내기 받아서 낼 당첨되구 콘에서 만나자

울 이삐들 예쁜이삐들아~~~~

찐에 윙크와손키스와 함께 내 기 전달할께 이삐들 받어^~^






3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2 08:3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돜ㅋㅋㅋㅋㅋㅋ작년에 뉴스나온거 보고 궁금해서 너튭찾아보다가 입덕함ㅌ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1 21: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권 안되도 좋으니 나도 이삐 기 받아서 꼭 내일 2차 되고싶다 ㅠㅠ 3차 4차까지 살떨리기 힘들어 ㅠㅠ 요즘 현생 너무 힘든데ㅠㅠ 제발 이 행복이라도 가지고 싶다ㅠㅠ 기받아갈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2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이삐 나랑 똑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08:3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돜ㅋㅋㅋㅋㅋㅋ작년에 뉴스나온거 보고 궁금해서 너튭찾아보다가 입덕함ㅌㅋㅋ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0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나랑 똑같아.아이돌 때 뉴스 많이 나와서 찾아보다가 쭉 이어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축하해ㅠㅠ 난 이번에도 광탈열차 1등석임ㅠㅠㅠㅠ 가서 내 몫까지 즐기고 와줘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 가서 열심히 응원 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2: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께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잘 받을게 고마워!!ㅜㅜ 콘에서 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권 안되도 좋으니 나도 이삐 기 받아서 꼭 내일 2차 되고싶다 ㅠㅠ 3차 4차까지 살떨리기 힘들어 ㅠㅠ 요즘 현생 너무 힘든데ㅠㅠ 제발 이 행복이라도 가지고 싶다ㅠㅠ 기받아갈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의 예쁜마음 소중히 받아서 2차 꼭 당첨되고 싶다! 고마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받을께 고마워 ㅠㅠ 진짜 콘 꼭 가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1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차 당첨 진짜 부럽다ㅠㅠㅠㅠㅠ이삐 기받아서 낼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문자 하나때문에 140만원 벌었.. (101)
  2. 2 이거 다시 하자 ㅋㅋㅋㅋ 오글.. (234)
  3. 3 조세호 유재석 실물짤 (106)
  4. 4 조금추가)시아버지 제사 한 번 .. (158)
  5. 5 전직 아이돌이 말하는 연예인병 (226)
  6. 6 갤럭시 버즈 vs 에어팟 (131)
  7. 7 베르나르 베르베르 심리테스트(.. (168)
  8. 8 현재 말나오고 있는 여돌 의상.. (45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