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안재현 구혜선 상황 정리

ㅇㅇ (판) 2019.08.22 00:45 조회67,8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안재현이 맘이 떠나가는 걸 느낌
자주 다투게 됨, 안재현 집에도 자주 안들어오고 계속 여자들이랑 술먹고 전화함, 내가 뭘 잘못했냐는 말에 니가 안섹시하다는 둥 헛소리
이때부터 안재현 계속 이혼 얘기 입에 올림
안재현이 배우생활 전념하고 싶다는 이유로 별거 요청, 이게 아마 오피스텔 용인 집..
구혜선 허락 후 별거할 집 인테리어 다 해줌
구혜선 별거 중임에도 안재현 부모님 집 인테리어 해줌
안재현 별거집 찾아가서 구혜선과 안재현 다투게됨
안재현 별거집 카드 없었으나 경비실에 부부라고 말하고 ? 맘대로 들어가서 안재현 자고 있을 때 안재현 폰을 봄
안재현 왈 여기서 정 더 떨어졌다 함
이혼 얘기 본격적으로 나오고 안재현이 계속 이혼 요청.
이혼해주면 용인 집 주겠다 함
안재현이 소속사 사장과 구혜선 욕 함
구혜선 발견 후 완전히 신뢰에 금이 감
구혜선 변호사 선임 그러나 정말 이혼을 원한 것은 아니었음 가정을 지키고는 싶으나 이혼을 상대방에서 원하니 합의서 작성등 절차 처리를 위해 선임
구혜선은 소속사를 나와야겠다고 결심 후 나옴
합의서 소속사에 보냄
안재현이 다음주에 이혼 보도 내겠다고 말함
구혜선 부모님 건강 악화로 보도 늦춰달라고 부탁
안재현 그럴 수 없다 신서유기 측이랑 합의했다 함
구혜선 빡침 + 이대로 이혼해주기 싫고 억울함
구혜선 글 올림

내가 이해한 게 맞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랑 디테일 틀렸겠지만 대충 이런 상황 인거 맞지 ㅅㅂ ?
434
2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음식]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2 00:57
추천
2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이 떨어졌으면 ㅆㅂ 지 돈으로 다 처해먹으면서 지낼 것이지 왜 계속 구혜선한테 손벌림? 정 떨어져서 이혼은 하고 싶은데 결혼식 기부금도 구혜선 돈으로 내 오피스텔도 지가 지낼집이면서 구혜선 보고 구해 달라고 해 이새낀 돈 벌어서 얻다 쓰는 거임? 보는 내가 존 나 빡치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2 01:40
추천
20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다 필요없어... 이제 그냥 너는 안꼭지야.......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2 21:58
추천
9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재현 멀블리스랑 지오다노 광고 짤림 짤리는 이유가 뭐겠음 송중기 송혜교도 광고까지 잘리진 않았음 오히려 활동 왕성함 구혜선의 말이 어느정도 사실이라는 말임 광고주들은 이유 없이 자르진 않아 연예계 소문을 일반인보다 훨씬 꿰고 있으니까 안재현이 뭔가 구린게 있으니까 자른거임 구혜선 허언증이라고 몰지 마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8.29 14: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재현 오피스텔 생파영상 봤는데 구혜선도 모르는 오피스텔 비번을 소속사 사람들은 알고있는게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9 14: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나도 안재현한테 정내미 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23: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네 제대로 된 증거도 없는데 페미들 지롤하는 거 봐라 구든 안이든 증거를 보여줘 그렇게 시끄럽게 할거면ㅋㅋㅋ 지들 이혼하는 거 자랑이라고 이러는 건지 구혜선이나 안재현이나 거기서 거기구만 뭘ㅋㅋㅋㅋ 결혼도 구혜선이 먼저 하자고 했다며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니면 구혜선도 그런 스타일이겠지 애초에 안재현 술 먹고 노는 거 좋아하는 성향인데 남친짤 어쩌고 하던 시절에도 그런 말 좀 있었고;; 둘 다 변호사도 선임한 상황이었다면서 걍 관심 안 주면 둘이서 잘 해결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22: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연기에 집중 하려고 오피스텔 들어간게 조카 웃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3:5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 대표랑 무슨 험담을했다는거임? 중립충이네뭐네 하기전에 자기가 증면할수있는건 인증 까고 시작해야 증명하기 어려운 나머지 말들도 더 신빙성이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립충들 안재혐이 해명글 올릴때는 역시 이유가 있었네, 선즙필수, 응원한다. 거려놓고 구혜선이 바로 반박글 올리니깐 갑자기 중립 타령 "알고싶지않다" "니들끼리 해결해라~" "이제 그만좀" "공인답게" 웅앵웅!! 빼애액!! 중립 = 그냥 남자편. 남자가 벼슬이라고. 역시 한국남자는 살기 참 편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1: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벌어서 지 부모한테 에어컨 하나 안놔드리는 한냄충. 심지어 그것마저도 구혜선이 직접, 구혜선 돈으로 놔드림 ㅋ 전형적인 대리효도 한국남자 ㅋ 지가 원하고 갖고 싶을때만 사람이든 동물이든 갖다가 질리면 버리는 쓰레기. 정준영 절친. 안꼭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꼭지 능력도 없고 돈도 없으면서 구혜선한테 돈 듣어내고 지네 엄마 갔다주고 진짜 개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8.23 01:0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안재현이 권태기 온 이유 정확히 알려주겠음 -

둘은 애초에 성향이 매우 다름
안재현은 정준영 같은 애들과 술마시며 노는걸 좋아하는 타입이고
구헤선은 집에서 글, 그림 그리며 시간 보내는걸 좋아함

안재현은 처음엔 구혜선의 외모에 반했지만
만나보니 건전한 라이프 스타일과 굉장히 소탈한 모습에 더욱 반하게 됨
( 결혼식 대신 그 비용으로 기부하자고 한것도 구혜선 생각임 )
모범적이고 배울점이 많은 사람이라며 안재현 스스로 구님구님 하며
구혜선을 치켜세우며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 행세를 함

하지만 막상 같이 그 라이프 생활을 지내보니 처음엔 좋았지만
술마시며 유흥을 즐기고 싶은데 몸이 근질거리고
지낼수록 지루했던거지 그러면서 구혜선에게도 권태로움을 느꼈을꺼임


그런 범생이 라이프 착한 구혜선과 반대 되는 이미지인
자극적인 섹시. 를 운운하며 정신나간 언행을 했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재현 진짜 사람가볍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재현 구혜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1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확인 된거 아니면 선동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3:5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인성 거지같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염장 2019.08.22 23:5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꼭지때문에 김영종아리광이 선비로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일개미 2019.08.22 23:2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안재현 구혜선이 성격차이인게 팩트. 둘이결혼함. 용인신혼집 명의 안재현, 인테리어는 구혜선이 함 결혼당시 기부금(결혼비용)구혜선 돈 100프로 둘이 사이나빠지면서 금호동으로 이사, 안재현이 연기핑계로 청담동 집을 따로 얻어서 나옴. 구혜선 성격이 4차원이든 뭐든 어떤이유에서 안재현은 맘이 식었고 구혜선은 집안일에 일절 관여하지 않고 가정적이지 않은 안재현에게 불만이 있었던듯. (이 부분은 신혼일기와 안재현이 결혼전부터 키우던 자신의 애완동물까지 구혜선이 지금 책임지고 키운다는 것에서 추측) 이 과정에서도 서로한데 정들이 떨어지겠지만 결혼이 사랑과 이벤트만 있는 로망이 아니라 굉장히 현실인데 책임감 부분에서 안재현은 아직 연애만 해야하는 단계같고 구혜선은 너무 빡쳐서 무조건 이겨야만 하는 상황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ㅊㅊㅍ 2019.08.22 23:21
추천
5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ㅏㅡㅊ ㅎ ㅍ ㅍ ㅎ ㅍ ㄹ ㅎ ㄹ ㄹ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3:0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기서 제일 웃긴건 연기에 전념하려고 별거ㅋㅋㅋ연기에 전념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2:33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젖꼭지드립은 진짜ㅋㅋㅋㅋㅋㅋ 결혼이 장난이냐.. 세상 모든 부부가 권태기 안 오는 부부가 어딨어.. 다 극복하고 사는거지 세상에 다른 이유도 아니고 저딴게 이유라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