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들 배경 바꿨구나...

ㅇㅇ 2019.08.22 02:29 조회3,364
팬톡 방탄소년단
난 아직도 이거야...


오늘 오후2시 부적의 힘을 주세요ㅠㅠㅠ!!!

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2 07: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뺘 저 부적 원본 좀 줄 수 있을까?ㅜㅠ 오늘부터 저걸로 바꾸고싶어서,,,ㅎㅎ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금은 준이지만 홈화면은 아직 이거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이건 아니자나 빅톤 엑스원 공.. (138)
  2. 2 아이돌 덕질중 가장 흑역사? (99)
  3. 3 와 지금 엄청난 소식 하나 떴다.. (164)
  4. 4 근데 세븐틴 대중성은 포기한거.. (605)
  5. 5 봐주세요..남자친구 부모님과 .. (305)
  6. 6 ++)평범한데 인복 터지는 내 친.. (95)
  7. 7 아이린 얼빡샷 진짜 너무 사랑해 (313)
  8. 8 나연 마린룩 진짜 상큼해~!!! (11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