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구혜선 하는짓..전남친 떠올림..

ㅠㅠ (판) 2019.08.22 05:34 조회10,165
톡톡 사랑과 이별 채널보기

진짜 떠올리기 싫은데..
구혜선 하는짓 이 전남친이 생각나서 잠도 안오네..
그때 나 20대초 통금 있었고..
남친은 학생에 자꾸 외박하라고 강요했었음.
안됀다고 나름 설득하다가 결국 싸움남.
싸우다가 진짜 별이야기 다나옴..
내가 니남친 맞냐.. 서운하다.. 시작부터..
나중에는 내 몸매에 대해서 악평함.
나도 열받아서 욕 섞어가며 데이트비용 문제 삼앗음.
당시 그사람 학생이고 나는 직장인이라..
100프로 내가 데이트비용 부담했고..
심지어 커플링도 내돈으로 했었음..
근데 자존심 상한다는 이유로 뺨 두대를 맞음.
울면서 엄마아빠한테 전화한다니까 핸드폰도 뺏어 던져버리고..

그냥 그 남친은 집가버림..
그날이후 우린 별다른 말없이 헤어짐의 길을 걸었는데..
문제는 그남친이 페북이 지 유리한 말로 내 저격글 올림.
세상 불쌍하다는듯 ..
돈이없어서 못사귀어주겟단다..
게 은근 욕도 잘한다.. 내가 취업하면 정말 행복하게 해줄수있었는데.. 라며 은근 내 모습 돌려깍고.
사랑했었다 진심으로 끝으로 그글에는 내동기 아는 사람들이..
댓글로 내욕을 엄청 했었다.
뒤늦게 반박글 올렸는데.. 이미 그사람들 나랑 친구 끊고..
몇몇은 내 페북 찾아와 그렇게 살지말라는둥 ..
너 돈많은 남자 만나나 자기가 지켜본다는둥..
맞을짓을 했으니 맞은거 아니겠냐는둥..

그때 너무 억울하고 맞은것도 원인을 제공한것도 남친인데..
진짜 죽고싶었고 울며 겨자먹기로 페북도 탈퇴 카톡도 탈퇴후 번호도 바꿈..

커플 싸움도 이런식으로 몰아가는데.. 부부싸움에 별이야기가 다 나올까 싶다.
진짜 별로다.
싸울때 당사자들 사이끼리 끝났으면..
한사람 말만 듣고 욕하는 사람도 똑같...
진짜.. 역겨워..

43
21
태그
신규채널
[자작시]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ㅇ 2019.08.22 18:29
추천
23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요 구혜선이 너무 언플하는게 오히려 신뢰가안가고 자기감정에취해서 그러는것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2 20:00
추천
18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 추잡하다 끝나는 마당에 진흙싸움에 자꾸 상대방 끌어들이고. 그냥 지들끼리 법정에서나 싸우던가. 주변사람들과 얼굴모르는 수많은 타인들은 또 왜 끌어들일려는지. 이 모든게 다 끝나고 난 후 허망한과 죄책감에 스스로 미치도록 싫어지게 될텐데 그 뒷감당은 어찌하려고. 휴 싫다 저 싸움. 더럽고 불쾌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인생 2019.08.24 00:1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 살지 마세요.
조강지처 버리면 천벌 받아요.
그동안 좋은 이미지로 봤는데 완전 개쓰레기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막캔디 2019.08.23 09: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뭐냐 연애랑 결혼이랑 같냐 결혼이 니가말하는 유치한 애들싸움 같은걸로 끝낼수있는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9: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 되게 짜증나는게 기쁜일은 사생활이라며 조용히 지네들끼리 즐기고 나쁜일은 죄송하다며 발빠르게 지상황 적은 피드백과함께 공개함 누가 알고싶대? 좋은것은 지네만 ㅋ 나쁜일은 팬들걱정한다는 핑계로 구구절절 ㅡㅡㅋ 좋은것도나쁜것도 니들끼리 알아서해라 사생활이라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8.23 09:2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ㅋㅋㅋㅋㅋ 반박글 마지막에 당신이 그렇게 사랑했던여자는 좀비가 되었습니다 보고 조카 뿜음ㅋㅋㅋㅋㅋㅋ 소설쓰는거 같던데ㅉ 구혜선말만 맹신하는 사람들 진짜 이해안감 물론 안재현도 잘못했겠지만 지금 하는거보면 구혜선도 장난아니였을거같은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20:00
추천
18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 추잡하다 끝나는 마당에 진흙싸움에 자꾸 상대방 끌어들이고. 그냥 지들끼리 법정에서나 싸우던가. 주변사람들과 얼굴모르는 수많은 타인들은 또 왜 끌어들일려는지. 이 모든게 다 끝나고 난 후 허망한과 죄책감에 스스로 미치도록 싫어지게 될텐데 그 뒷감당은 어찌하려고. 휴 싫다 저 싸움. 더럽고 불쾌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19.08.22 18:29
추천
23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요 구혜선이 너무 언플하는게 오히려 신뢰가안가고 자기감정에취해서 그러는것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