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아들ㅠㅠ

ㅇㅇ 2019.08.22 16:21 조회95
팬톡 TXT사진
아 드디어 이름을 부를수있어!!!!

애들도 우리 이름 부를거 생각하니 너무 좋다ㅎㅎㅎ
쭉 같이 가자~
잘부탁해 모아들♡



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2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넝우리는모아야ㅠㅜㅋㅋㅋ너무좋지않냐ㅠㅠ하루종일진짜 콧노래ㅋㅋㅈㅋㅋㄱㄱ우리모아들~부둥부둥~~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프리프리 비프리랑 방탄 봄? (113)
  2. 2 정국 인생 개부럽네 (97)
  3. 3 여친 예린 원피스봐ㅋㅋㅋㅋㅋㅋ (114)
  4. 4 얘들아 곧 새학기니까 새학기필.. (142)
  5. 5 신유나 미쳤냐고 (102)
  6. 6 레알 개착한거 보이는 여돌 ㅇㅈ? (69)
  7. 7 자기 동네 추반 ㄱ ㄱ (277)
  8. 8 나였으면 벌써 욕설 논란 났을 .. (6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