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구혜선은 글쓸수록 안좋은거 같아

ㅇㅇ (판) 2019.08.22 17:28 조회7,50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저렇게 말해서 좋을거없을건데ㅜㅜ

 

24
57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2 17:55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전에 대한축구협회에 어떤 미스코리아분이 자기본명 다 알리고 글을썼어 국가대표ㅇㅇ선수가 결혼약속하고 임신시켜놓고 말하니까 낙태종용하고 그담에 잠수타버린거지 그여자분 미스코리아고 어렸고 인생이 탄탄대로였는데 자신의 낙태까지 알리면서 글을썼어 왜그랬을것같아? 사람이 배신과 분노로 돌아버리면 미래따윈 걱정도못해 지금당장 내가 죽을것같은데 나한테 상처준 당사자는 웃고 잘살아가는거 그거 못견딘다 나도 결혼은 안했지만 엄청난 배신을 당한적이 있어 그때 밤마다 악마 안나타나냐고 빌었다 영혼판다고 그새끼좀 죽여달라고 뭐..째뜬 구혜선이 왜저러는지 이해는간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익명 2019.08.23 15: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너희가 결혼했는데 똑같은일 겪으면 그냥 혼자 집에서 쳐박혀서 흑흑 울면서 이혼할거야 진심????? 너희 당해본적 없어서 그러는구나. 진짜 믿었던 내편이 바람피지? 그럼 살인사건이 왜 일어나는지 인간의 이성이 왜 있는지 알게된다...진짜 겪어보지도 않고 뭐라하지 않길. 난 바람피는 인간들 다 동시에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진짜. 인격살인 해놓고 동정심 유발하는 남자들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ㅐㅐㅐ 2019.08.23 01:31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나 진짜 댓글달려고 로긴함

구혜선 안재현 둘다 노답인데


무고한 아내가 여자들이랑 바람을 피고 잠자리하고 돌아다닌 남자한테 분노해서 ㅈㄲㅈ얘기를했다고?
누가봐도 이 케이스는 아니지. 바람?
내가볼땐 지금 구혜선도 더 이상 갖고잇는 증거없음. 심증뿐임. 저런 자기애가 강한여자가 남자가 다른여자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어땠을지 안봐도보임.
남편을 매장시키겟다고 ㅈㄲㅈ얘기까지한마당에 증거가잇는데 안깠을까?

벌써 깟겟지.


솔까 옛날부터 뭐 이것저것 말도안되는 거짓말한게 한두번이아니고 알사람은 다아는 미안하지만 .. 허언증 있는여잔데 ㅇㅈㅎ에 대해서 부풀리면 더 부풀리지.

저기에서 멈춘건 송중기처럼 '언플하기만하면 다 폭로한다' 하는 증거를 가진 승자의 모습이 아니고 '바람핀 증거' 이런 확증은 없고 (내가봣을땐 ㅇㅈㅎ 저정도로 돌아다니진 않앗을듯. 하고싶어도 자기 이미지때문이라도) 이런 유책사유도 없이 ' 나 이렇게 외롭게햇잖아!!' 이렇게 외치는 맘떠난남자 붙잡으려는 여자로밖에는 안보인다.

ㅈㄲㅈ? 앞뒤 사정 다짜르고 저렇게 말하면 진심 개싸이코지.
저게 어떻게 짜집기한 말인지 알길은없음.
막말로 부부관계는 음담패설도 하고 서로 남들과는 할수없는 야한대화도 나눔.
그런데 그런 ㅈㄲㅈ라는 자극적인 단어써가면서 "ㅈㄲㅈ땜에 이혼할래" 이렇게 말을했을거라고??
ㅆㅂ 진짜 저렇게 했으면 내가 구혜선 진짜 불쌍하다고 하고 저새끼는 매장시켜야함.

근데 안재현이 그런 개싸이코면 송혜교처럼 연예계에서 어느정도 알사람은 알았을거임. 송혜교가 그일이있었을떄 사람들이 그럴줄알았다 햇던거처럼.

자살할까무섭다고? 저런사람들 자살안함. 그냥 자기를 더 사랑하지않아서 같이죽자고하는거임.

안재현도 그놈도 답없고. 뭐 정준영이고 뭐고 지생일날 여자들만나고 돌아다닌게 잠자리를하거나 바람은아니지만 좋은남자는 결코아님. 쉴드쳐줄마음은없음.

내 개인적인 생각은 잠자리하면서 바람까지는 아닌거같고 마음떠나서 여자외롭게한죄는 확실히있는데
떳떳하면 문자 빨리 다 캡쳐 모아서, 그 소속사사장인가뭔가 그여자랑 대화한것도 빨리 공개하고
더이상의 사적인 문제는 안올리는게 답일듯

ㅈㄲㅈ라니... 어우 씨 더러워서 더이상 보고싶지도않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0: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슷한 경험해본 사람으로서 저 맘 충분히 이해한다 솔까..... 같이 지옥으로 떨어지는 건 이미 맘 먹은거고, 사랑이 분노와 배신감과 저주로 변하면 진짜 죽여버리고 싶은데 그럴 수는 없는 노릇이고... 무슨 짓을 해서라도 복수하고 싶은 마음만 가득해짐. 백번 이해함 왜 저러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8:13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빙성이 없어 미쳐서 이말저말 하는거 같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7:55
추천
6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전에 대한축구협회에 어떤 미스코리아분이 자기본명 다 알리고 글을썼어 국가대표ㅇㅇ선수가 결혼약속하고 임신시켜놓고 말하니까 낙태종용하고 그담에 잠수타버린거지 그여자분 미스코리아고 어렸고 인생이 탄탄대로였는데 자신의 낙태까지 알리면서 글을썼어 왜그랬을것같아? 사람이 배신과 분노로 돌아버리면 미래따윈 걱정도못해 지금당장 내가 죽을것같은데 나한테 상처준 당사자는 웃고 잘살아가는거 그거 못견딘다 나도 결혼은 안했지만 엄청난 배신을 당한적이 있어 그때 밤마다 악마 안나타나냐고 빌었다 영혼판다고 그새끼좀 죽여달라고 뭐..째뜬 구혜선이 왜저러는지 이해는간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2 17: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다고 안재현을 모르쇠 묻어주는것도 또 아닌 듯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