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주 한인들의 단결

ㅇㅇ (판) 2019.08.22 17:47 조회76,11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749
10
태그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2 21:35
추천
29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본건데 맞는 말이라 자랑스러우면서도 안타까운 문장 '한국은 국가에서 국민들에게 해준건 쥐뿔도 없지만 국가에 위기가 닥치면 발벗고 일어서는 국민들이 있는 나라'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3 04:07
추천
1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캐나다 살고 일본불매 열심히 하고 있음. 한인마트에만 가도 일본식재료들 많이 파는데 안삼.. 왜 파는지 이해 못하겠음 경제보복의 이유가 아니라 우리나라 대체 상품들 많은데 굳이 일본제품들 팔아줄 이유가 없음. 일본제품 불매가 아니라 우리나라 상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음 좋겠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2 22:04
추천
1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착왜구들 부들부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너없는세상 2019.08.25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간 한국인이 일본을 얼마나 소비해왔다는거냐...
일본은 한국 소비가 거의 없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 대단하고 멋있다 ,,
답글 0 답글쓰기
Out 2019.08.24 0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미에 있는 H-mart, Kim's mart 일본코너 만들어 아무생각없이 열심히 판매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7: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할아버지 멋있다 저런분이 어르신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6: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가 자기는 일본구매운동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던데 무슨 심리인걸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5: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토착왜구 및 그냥 정권이 싫어서 친일하는 애들 부들부들 거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노재팬 2019.08.23 15: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타국 사는데...의식적으로 무인양품/ 유니클로 이런데 안감..심지어 일본 프랜차이즈도 안가고 선크림도..늘쓰던거 일본제품인데 안삼...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겠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3 14:2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가 엘에이 다운타운 근처라서 제가 사는곳에서 5분거리라 저 사진에 나오는 건물에서 장 볼때도 있고 자주 갔었었는데 일본제품 불매얘기 나오기 전부터 원래 문닫는곳 많았었어요...저기 빌딩 1층 마켓이랑 맨 위에 레스토랑 몇개랑 다이소 빼고는 원래 다 장사 안되던곳이였어요. 그리고 근처에 사니까 지나가면서 볼수밖에없는데 저 빌딩은 원래 일본 타운에서 조금 떨어진곳이고 메인으로 유명한곳은 아직도 한국분들 줄서서 스시 드시고 일본라면 먹고 그럽니다... 물론 우리 모두 같이 힘내고 계속 일본제품 안사는건 좋은거고 이런 동영상도 좋은 취지이지만 잘못된 팩트로 설득하는건 안되는것같아서요 ㅠㅠ 그래도 정말 영상에 나오는것처럼 많은 한인분들이 다 일본제품 안사려고 하고있고 한국 뉴스도 계속 보면서 다같이 멀리서라도 한국 응원하고있습니다. 오늘 뉴스보니까 이번 추석에 국내 여행지 2위가 일본이라고 하고... 요즘 유니클로도 다시 조금씩 간다고 하던데... 계속 불매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일본만화랑 드라마 좋아하고 스시랑 일본라면 등등 미국에 다이소도 많아서 다이소도 자주 가고 했었는데 이번 일로 인해서 다 끊었어요... 우리 조금더 화이팅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나라 일부 정치인들 좀 보고 배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8.23 11:3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변에 생각없이 유니클로 그냥 사는애들보면 진짜 창피해
답글 0 답글쓰기
Maine 2019.08.23 11:3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옴. 미국에서 11년 살았음. 한인들 10명중 최소 5명 이상 일본차타고 다니고 10명중 최소 7명은 일본차 타고싶어함. 일본 음식이나 화장품같은 소소한 제품 불매하면 뭐합니까? 정작 일본차 잘타고 다니면서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1004 2019.08.23 1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1: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지금 미국 거주중인데 며칠전에 리쿠르터가 일본 대기업에서 일해 보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음.. 씹었더니 한번 더 연락오다 말던데.. 솔직히 뭐 직장인이야 연봉 맞춰주고 조건이 좋으면 일할 수도 있는 거겠지만, 그냥 엮이기 싫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0:2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그런데 딱히 일본관련 안써도 불편한거 없으니까 ㅋㅋ대체 할게 다 있으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오나미 2019.08.23 09: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신의 정체가 무엇이길래 1회 부터 99회 까지 이어지는 판이 있죠? 정체 부터 밝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답답아 2019.08.23 09: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민가신분들 보면 애국심이 진짜 출중하심.
오히려 한국에 사는 사람보다 고국 떠나간 분들이 더 그런거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9: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샌프란 사는데 일본불매하는중. 일본 딱지 붙으면 미국에선 어마어마하게 비싸서 그것도 얄미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8: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섬숭들아 우리가 바로 가마솥의 민족이다 이것들아 철저히 반성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8: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미국서 울 식구끼리 불매 운동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8:1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인 아니고 미국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