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 사진들 외국 화보같애??

ㅇㅇ (판) 2019.08.22 19:56 조회42,74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진짜 그냥 아무생각없이 페북 올렸는데 내 친구들 인생샷 나왔다고 난리임;;; 내가 보기엔 아닌데 ㄹㅇ 평범 그자체인데ㅠ 너네가 볼땐 어때? 

 

 

9
237
태그
신규채널
[다루와] [안자는얘들] [독서실도둑] [하늘이만] [잘가내사랑] [요리고자임]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2 21:50
추천
4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본문 보고 한번 띠용 인생샷이라는 댓 보고 두번 띠용..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3 00:30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쯤되면 말하기도 지친다.. 저게 지 사진으로 보이니..? 도용이잖아.. 판녀들아ㅜㅜ 이젠 좀 알 때도 되지 않았니?? 그렇게 이때다 싶어서 막 까내리고 그래야겠어?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2 20:04
추천
22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래도 이쁜데 위에도 진짜 이쁘게 잘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4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남아 화보같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목구비가 있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봐도 도용아님..? 이걸 어떻게 믿음?신기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용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5:5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인생샷이냐 골반도 없고 통짜에 떡대에 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국화보는아니지만 사진잘나오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08.23 14: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화보라기엔 누가봐도 한국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이쁜데 저런말 그렇게 하니까 오글거리긴 하넹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친구들끼리 하는 말 같음 근데 잘 나오긴 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8.23 1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래사진에 브라탑이 왜저렇게 너덜너덜함,,,
답글 0 답글쓰기
그리고 2019.08.23 12: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야 자아도취.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6: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니사진 아닌데 욕먹이고싶어서 퍼온거아니야? 난 읽자마자 알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5: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랑 화해해라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19.08.23 02:2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 포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56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봐도 도용인데 이건 배경이 어쩌고 몸매가 어쩌고 바득바득 이것저것 찾아내가면서 까내리는 거 조카 추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테런하지 ㅋㅋ 무슨 윶진공주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혼자 만족하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화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3 0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하필 외국이야,,, 한국사람이면 한국화보 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