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안재현 불쌍하다고 느껴짐. [신혼일기 캡쳐해 봄]

옆동네새댁 (판) 2019.08.23 07:51 조회125,043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쓰기 편하고 읽기 좋게 반말음슴체 하겠음


요즘 안구커플 이혼 얘기로 들썩한데.
안재현이 일방적으로 대중들에게 까이는게 보임.
근데 주관적으로 옛날에 신혼일기 방송보면서 안재현이 안쓰럽기까지하고.
구혜선 같이 살기 힘든 성격이다 생각했었음.

그러고보니 구님이 먼저 안씨에게 결혼하자고 했는데??



서로 폭로전 하는거 보면 둘 다 똑같아 보이는데 왜 안재현만 욕 먹는지 노이해.


일단
이혼 생각 없다면서 남편의 흠을 세상에 폭로한거 진심 이해 안감.
서로 안 맞아서 못 살겠다고 이혼 얘기하는걸 왜 생중계 함?

조용히 끝내려고 했던 안재현 입장에서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입장글이 나왔다고 봄.
이 부분은 어차피 구님 첫 폭로부터 뒷담화 였기에 안재현 입장글도 뭐라 할 게 없어보임.

그런데 또 애처럼 젖꼭지 운운하며 대응하니 안재현이 문자 공개한다 어쩐다 까지 나오는거. 다짜고짜 젖꼭지 운운했겠음?
방송 보면 맨날 대화 하자고 하고 앉아서 쉴새없이 얘기 나누던데 분명 이얘기 저얘기 하다가 결국 가슴 얘기 까지 나왔고 그 부분 구님이 완전 충격 먹고 머리에 박혔다가 쓰여진 것 아님?
안씨 입장에선 저런 것까지 대중에 공개하나 어이터졌을 듯.

결론은 둘 다 똑같고 누구를 욕할 수 없는 부분임. 
부부일은 부부만 안다는게 정답인 듯.

변호사 상담받고 먼저 입장정리해서 안씨에게 이혼얘기 꺼내놓고 이렇겐 이혼 못 하겠다 생각했는지 입장을 바꾸는데. 이미 안씨는 마음이 돌아 섰는지 구님 뜻에 안 따르니 시작된 폭로전 아님?



신혼일기보고 안재현 씹는 사람들 진짜진짜 노이해.

30년을 남으로 살다가 가족이 된 사람 둘이 라이프 스타일 맞춰가는건 당연한거.

구님이 집안일은 내가 다 한다. 안씨가 그걸 당연히 생각한다 이부분도 방송보면 느끼는게 생김.

안씨는 구 옆에 졸졸 따라다니는데 중간중간 뭐 도와줄까 나는 뭘할까 계속 말 함.
구님 집안일 분배 문제도 바로 인정하고 집안일 계도기간 언급하며 도와주려고 하는데. 집안일을 바로바로 못 하니까 내가 하고 말지 라는 마음에 결국 구님이 또 집안일을 한다며 불만토로.

설거지거리 많으니 적으니 투닥할 때 각자 살아온 집 환경이 다르니 나오는 말인게 당연한데 내가 보기엔 별일 아닌 걸로 구님이 잔소리하는 걸로 느껴짐.


 

이거 보고. 오늘 잠 다 잤는데 판에 글이나 써야지 생각하며 사진 찍어 봄.


자기가 안 했기에 모른다는 말을 구님이 하는데.
1화 방송에서 
파/계란/깻잎/떡/참치/딸기잼/식빵/라면3개/돼지고기/닭고기/피클/묵/오이 
저것들을 2만원 주고 사오라고 함.
구님은 살림을 해보긴 함? 방송 2017년에 했는데. 그때 물가로 저게 가능?

내가 보기엔 구님도 전문가가 아니고 둘 다 똑같은 살림 초보자인데 잔소리처럼 말을 하는지 방송보면서 노이해함.



 

 

이거 구님이 안재현한테 뭐라고 하는건데.
나 저렇게 살림함.
그래도 음식하면서 중간중간 설거지해서 나중되도 설거지거리 별로 없음.
다들 저렇게 사는거 아님? 구님이 너무 생략한거 아님?





 


구님 불만에 대한 안씨 대답.
저 대답에 구님은 대응 없이 또 다른 불만 얘기함.



구님 찌개 끓일때 옆에서 안씨가 멸치 덕으면 비린내 안나 라고 말하고 구님은 근데 그냥 넣어도 됌? 하며 디포리 마냥 엄청 큰 멸치. 똥 제거도 안한거 그냥 넣음.


아니 그리고.
수제비 한다고 맨 손으로 밀가루 반죽하는 사람한테 구님 자신이 몰래 트렁크 이벤트 준비했다고 안씨에게 트렁크에서 테이프 꺼내 달라고 빨리 차로 가라고 재촉하고 안씨는 반죽 마무리 한다고 5분만 달라고 하고. 
구님이 자꾸 차에 가서 뭐 꺼내달라니까 안씨는 육수 끓인다고 쫌만 이따 하면 안돼? 하는데 됐다. 이럼서 수제비랑 살아라. 난 수제비 시킨적 없다. 수제비는 자기가 갑자기 한거다. 이러고. 이런거 보면 집에서 살림하는 쓰니는 개빡침.
식사 준비하는데 남편놈이 지금당장 이거 해달라 옆에서 뭐라 해봐 안빡치나.
갑자기 감정이입되서 말이 심하게 나옴.
중간에 끊고 뭐 하는거 화나는 쓰니.


그리고 또 방송에서 구님이 갑자기 우울해져서 피아노 치는데. 누가봐도 삐진 여자로 보였음.
안씨는 구님이 갑자기 그러니 이유를 몰라 어쩔줄 모르고 똥마려운 개마냥 안절부절 못해.
내가 뭘 잘못했냐 말을 건내고 걍 아니야 하면서 시선/자리 피하는 구님.


 



결국 우울한 이유가 피아노 치는데 강아지들이 짖었는데 그걸 가지고 뭐라하는 자신이 싫었다는 3세계 말을 하는데.
보는 쓰니 황당.



 

 

이 때에 난. 안씨가 불쌍해보이기까지 함.




안씨는 옆에서 부인이 영문없이 급삐짐우울모드 들어가보이니 옆에 있다 덩달아 우울해하고.
이런거 보면 구님 감정기복변화 일반적으로 안보여 피곤한 스타일로 보임.


오해 풀고 난 후에도 같이 가기로 한 장보기 결국 안씨 혼자감.
나중엔 자기가 없어서 슬펐오. 이런다. 자기를 위해 노래를 만든다며 피곤하다고 졸리다고 같이 안 간 사람이. 어휴 답답. 그 와중에 안씨는 뭐라고 안하고 나도 빨리 오고 싶었어. 이럼.




결국 자기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구님. 

보다가 답답한거 사진 더 찍었는데 글 길어지고 사진 첨부하기 귀찮.

님들도 정주행 하세요

 



방송 보면 또 나중에 모든 집안일을 다 남편 스스로 한다. 빨래 설거지 청소 개밥주는거 다 남편이 한다고 구님이 말함.
근데 왜 다들 안재현이 주댕이만 나불대는 능력없는 남편으로 몰아감?

안씨 키크고 잘생겼지 좋다는 여자들 얼마나 많겠음?
유부남이던 아니던을 떠나 주변에 여자 꼬이는 건 당연한거 아님?
물론 그런 때에 남자가 행실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건데 
와이프랑 싸웠지. 나중엔 별거했지. 기분 좋지 않지. 근데 그 와중에 누군가 옆에서 상냥하게 하는데 그거 받아주고 대꾸하고 좋아요 눌렀다고 세상 바람둥이로 모는것도 노이해.

남자든 여자든 매력있는 이성한테는 상냥해지기 마련 아닌가.
남편놈이 집에 있지만 헬스장 훈남 선생님에게 상냥한 쓰니.

안씨가 바람을 피웠다 두집살림했다 라는 오피셜 기사를 본 것 마냥 일방적으로 몰아붙이지 않았으면 함.
구님도 밖에 나가서 만나는 남성들에게 웃으면서 인사하고 대꾸하고 그러면 유부녀가 꼬리친다고 뭐라고 할거?
안씨 여자문제는 증거 오피셜 없는 이상 
구님 입장에서 내 남편이 싸운 와중에 다른 여자에게 처웃고다니네 개샹놈 으로 보이는거 당연한거고 그게 글로 전달되면서 받아들여지는 의미는 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른데.

왜 안씨만 변심한 사랑꾼 이미지 만들어 붙이고 나쁜놈 만듬?

아니. 님들 애인또는 남편또는 아내와 싸우면 친구한테 오늘 그 놈이 이러이러 했다. 나 빡쳤똥. 안 함? 난 하는데? 
안씨 입장에서 소속사 사장한테 지가 겪는 일 말하면서 험담 좀 할 수 있다고 보는 내가
유난히 쿨내나는 여자임?

하필 소속사 사장은 왜 여자여서 사태를 키움? 여자로 태어난 소속사 사장도 잘못했네. 그죠?
소속사 사장이 남자였음 기사 몇 개는 덜 났을거 아님?


결혼 4년차 주부로써 가정 만들고 살면서 사네마네 하면서 남편놈과 투닥하며 얻은 경험치로 보는 시선은 이렇음.


아침잠 없어서 어제부터 신혼일기 정주행하고 느낀 점 써봄.
안씨 옹호/쉴드 치는게 아니고 둘 다 똑같은 거고 안씨만 처죽일놈이 되선 안된다는 걸 말하고 싶었음.


안씨 측 사람 아니냐 할 수 있게 내가 글을 쓰긴 했는데 솔직히 느껴지는게 이거임.
현재 지방 사는 주부 백수임.
안씨 측 사람 쉴드 잘 쳤다고 보여지면 저 취직 좀 시켜주세요. 
368
901
태그
안재현,구혜선,안구부부,이혼
신규채널
[추반해줘]
1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ㅁㅁㅁㅁㅁㅁ 2019.08.23 10:44
추천
297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안재현 쉴드치는 애들이 많아졌네 1. 구혜선이 가정을 지키겠다고 하는건 다시 안재현이랑 잘 살아보겠다는 뜻이 아니라 홍상수 부인처럼 이혼을 안해주겠단 뜻으로 해석하는 사람이 많음 진짜 뜻은 구혜선 본인만 알겠지만 2. 같은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으나 소속사에서 안재현 위주로 일처리함 구혜선한테 계약해지 해주겠다고 한것만 봐도 알겠지만 구혜선보단 안재현을 택했음 그러면 나를 보호해줄 소속사가 없는 상태에서 내 입장을 sns에 올리는게 뭐가 문제? 소속사에서 내일 기사내려 하지만 나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 소속사 대표와 안재현이 내 뒷얘기를 했다. 등 충분히 말할수 있는 부분 아님? 3. ㅈㄲㅈ 부분은 안재현이 글쓴거 반박하는 부분에서 나온거고 니가 “둘이 대화하다가 나온 말이고 그게 구혜선 머리에 박힌거 아님?” 이랬는데 대화하다가 나온 ㅈㄲㅈ 언급이여도 이게 정상임? 화나서 그랬다고 치더라도 니 ㅈㄲㅈ 섹시하지 않아서 이혼하고 싶다는게 정상적인 사고방식이고 해야할말 한거라고 보여?4.신혼일기 주절주절 써놨는데 합의할려고 했었을때 가사비용 산정해서 구혜선한테 지급할려고 했던거 보면 구혜선 주장대로 가사를 100% 구혜선이 했을거 같은데 신혼일기는 눈에 들어오고 입장문과 반박문은 눈에 안들어와? 안재현 입장문에도 가사일에 대한 일당 지급하려 했다고 적혀있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3 12:11
추천
277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쉴드로 보이는데 어디 취직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남자 조카 좋아해서 지가 좋아하는 남연예인 까이는 꼴 못보겠는 그런 흔한 사람같음 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3 19:19
추천
10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대주 작가가 신혼일기 찍고 인터뷰에서 안재현 로맨티스트인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적인 남편이라고 한 인터뷰만 봐도 뭐 답 나온거 아닌가. 나피디는 원래 사람 미화 시키는거 굉장히 잘함.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3 17:32
추천
82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까 쓰니님 글 일부 공감...안재현이잘했다는건 아니고.. 걍 둘다 별로긴한데..
신혼일기 보면서 구혜선 말이나 행동이 좀;;;이해안됬음..
좋게 말해서 4차원이지;
본인기분이나 생각이 최우선이고 상대방 배려하는마음이 없어보였음
4차원이라고 말하는게,
보이는행동이나 말은 추상적이고 감성적으로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이 하고싶은대로 남기분안맞춰주니,
4차원같다고 하는거 같음.. 착한건지,못된건지 구분이 안되고 알쏭달쏭하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8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둘다 잘못한 거다~ 이러면서 중립적인 척 하려는 것 같은데 걍 너는 안재현 편인 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2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이나 안재현이나 그냥 소란스럽게 하지말고 조용히 이혼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4 15:2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스패치 봐라 ㅋㅋ 글쓴이가 예언자네 ㅋㅋ 로또 1등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9.02 0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됐고 도대체 섹시한 젖ㄲㅈ는 뭘까.....? 이런말을 부인한테 했다는게 참....
답글 0 답글쓰기
blank 2019.08.28 04:0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개인감정인데 안재현조음 얼굴본적은업는데 노래나온거들어보니까 그렇게나쁜사람은아닌듯해 훙 개인감정쫌추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7 02: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차원에 요리 못해.. 소설은 지 과거 연애사지.. 누구나 금방 질려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21:3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혼일기.재밌게 봤었는데 요리하는 모습 뷰면 안재현은 요리가 자연스러운데 구혜선은 아님. 어디선가는 요리 못하는 구혜선이 귀엽다는데 대부분의 일을 했다는 구혜선이지만 그 요리 솜씨나 재료 다루는 것 보면 의문이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6: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부 속일은 모르는거지만 역시 결혼은 여자가 손해야ㅜㅜ 그래서 구혜선이 불쌍하게느껴짐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08.25 07:3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혜선유튜브영상보면눈물나옴.....보고들오세요 이혼기사뜨기몇달전 영상들인데 알게모르게 다티가나더라구요 불쌍한구혜선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5: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말 공감. 사람 싫어져서 이혼하겠다는데 누가 나쁘고 누가 착하고 그런게 어딨음. 사람 다 똑같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ㅁ 2019.08.25 01:39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여자고 주분데 글쓴이랑 공감 많이 돼요. 귀찮아서 글 안 올렸을 뿐. 구혜선도 평소에 쥐고 흔들고 (그런 사람들 특징이 잔소리가 많음) 배우자 피곤하게 할 스타일. ㅈㄲㅈ도 어떤 맥락에서 싸우다 막말이 나왔는지 그 말이 나올때까지 구혜선은 어떤 식으로 사람을 몰아붙였을지 모르는 거잖아요 그거 가지고 흥분하는 사람들 생각이 너무 일차원적..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 2019.08.24 23: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니 젖꼭지 조카까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3: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피셜을 오지게 써놨네 ㅅㅂ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인 거 아님?? ~거 같음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3:2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결혼 4년차 주부 ㅋㅋ 웃고간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8.24 23:0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고, 이불킥 하는 걱정이 남녀사이 일이다.. 그 둘만 아는거고, 나는 둘이 똑같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4 22: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면 유부든 아니든 여자 꼬이는게 당연하다니 진짜 여자맞나 그것도 여럿이라는데 구혜선이 인간대 인간으로써 친절함과 외도를 구분못해서 그러는것같나 본인 남편이 술처먹고 들어와서 밤새 외간 여자와 전화통 붙들고 있어도 남편이 잘나서 그런거니까 이해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1:36
추천
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다 구혜선 입장만 보고 안재현 욕하는 거 ㅈㄴ 싫음 안재현 성격상 그럴 거 아니란거 방송에 다 나왔는데도 왈가와부 ㅈㄴ 오짐
답글 0 답글쓰기
마젤란 2019.08.24 21:2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마지막줄 유부백수임ㅋㅋㅋㅋ 아~ 모든유부백수 욕하는건 아니고 맞벌이하면 세상물정 모를리가 없잖음? 지가 본문에 구혜선이 장볼품목들 2만원에 사오라는게 세상물정 모른다하는데... 내가 보기엔 글쓴 유부백수 니가 세상물정모르는듯ㅋㅋㅋㅋ 하기사 유부백수면 남편혼자 외벌이라는건데 글쓴너는 당연히 남편한테 기어살아야지 안그러냐??? ㅋㅋㅋㅋ 근데 안재현은 결혼비용도 구혜선이 마련해와~ 시댁에 가전제품 구혜선이 싹바꿔줘! 아내 인지도덕에 지인지도 올라가! 솔까 저정도면 안재현은 구혜선 업고다녀도 모자라고 기어도 모자랄판에 지생일날에 아내가만들어준 음식 꼴랑 한두입 먹고 밖에나가서 여자들이랑 생일파티하냐??? 아하! 유부백수니깐 오히려 안재현입장에서 감정이입이되나봄? ㅋㅋㅋㅋ구혜선이 돈번다고 유세부리는게 딱 지남편같으니깐??? ㅋㅋㅋㅋ 내가 안재현입장이랑 비슷하네??? 안재현불쌍해! 그리고 예능을 무슨진짜마냥 ㅋㅋㅋㅋ 그나마도 안재현이 낫긴낫네! ㅋㅋㅋㅋ 안재현은 그래도 머리ㅈㄴ 굴려서 저렇게 여자인지도이용해서 여태까지 단물쪽빨아먹었는데 글쓴너는 능력도 ㅈ도없으니깐 유부백수면서 남편이 돈벌어오는 유세떠는거 그거 다당하며 살아야하니깐 누가 누굴더러 불쌍하다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막말로 안재현은 구혜선이랑 이혼ㅈㄴ 하고싶어하는데 딱봐도 이혼하고선 그동안 못만난여자 만나가며 그동안 신서유기에 광고에 이것저것 찍으면서 돈번거 많을테니깐 머그돈으로 이여자저여자 만나가며 지인생살텐데 넌유부백수면 남편이랑 이혼하면 넌빈털터리네??? ㅋㅋㅋㅋ 남인생에 왈가왈부하지말고 니인생이나 잘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1: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유없이삐지고 성격이상한사람이랑은 1분도못참겟드라 성격이좋진않아도 옆에잇는사람을 괴롭히진말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56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글쓴이같은 애들이 제일 싫어; 남자 편들어주겠다고 같은 여자 몰아가는 애들ㅋㅋㅋㅋ 씹극혐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