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이 환장하는 몸매 알려준다.

ㅇㅇ (판) 2019.08.23 19:06 조회22,041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키165-170사이
가슴 씨컵이상
허리 25
골반 36이상 클수록 좋음
베이스로
얼굴은 작고 달걀형에 팔다리 여리여리 쭉뻗은 각선미와
작고 여성스러운 손발을 기본적으로 갖춰야함.
돔 지배욕 있음.
18
9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True]
3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4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는 못생긴 변태 한남주제 몸평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ㅅㄲ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싫어하는 최악의 몸매알려준다 얼큰이╋안경풀메╋가슴빈약╋어좁이╋무골반일자체형╋엉덩이푸짐╋하체비만╋통뼈=초딩급식보다 못한 체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변태 안경쓴 못생녀 매일 저격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태늠 그만 훔쳐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환장해서 얼굴빨개지고 설레발치는 몸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몸에 손발투박하고 아무리 다이어트해도 초딩몸인 여자있는데 요즘 다이어트해서 얼굴만 더 커보이더라 안경만 떠다님 어째 타고난길 골격이 그런지 어깨도 둥글고 좁고 골반도 작아서 허리살도 없는데 일자몸임 앉아만 있는지 엉덩이는 굵고 하비 전형적인 한녀들 특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3:4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이 36인데 허리가 어떻게 25가 됨ㅋㅋㅋㅋㅋ 골반 크면 허리 얇아지는 한계치가 있음 개마른 체형에 골반 35인데 그냥 엉덩이쪽 말고 허리 바로 아래 있는 골반도 넓어서 그런진 몰라도 허리 26 이하로는 죽어도 안 내려가던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이 환장하는 몸매가 아니라서 다행이다 휴우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4 09: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조건들에서 가슴은 b고 손발까지 예쁜 친구있는데, 다가가는 남자들도 많지않고 번호도 많이 따이지도 않는다던데 뭐냐? 어깨라인도 예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2019.08.24 09: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환장해봤자 그리 장점은 없는 듯? 음담패설의 대상이 되겠지 예를 들면 전효성?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완벽한 몸매네 근데 이거 다 가진 여자 없음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4 06: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니까짓께 넘볼 상대가 아닌듯ㅋㅋ 꿈깨 ㄱㅋㅋ 니 미래여친이 안보인다 주제좀 알고 글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5: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와꾸는 돼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태가 또.. 관찰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못 변태늠아 니가튼건 평생 엿보고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태새키 지가 써놓고 여자인척 후려치고 빠지는거 봐리ㅣ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2: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이 너무 높으면 낮은쪽이 쭈그리 돼서 빙딱처럼 행동함 그냥 하던대로 하인짓이나하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02: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쩌라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