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ㅋㅋㅋ 진짜 인싸 남자애들이랑은 사귀는거 아닌듯

ㅇㅇ (판) 2019.08.24 00:57 조회109,27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일단 나는 1. 연애하는걸 조카 싫어하고 2. 짝남이 있어본적이 없기 때문에
걍 주변 남자애들이랑 여자애들 다리만 놔줬음
같은학교 남자애가 여소 시켜달라도 해서 마침 외롭던 내 친구(이 남자애가 ㄹㅇ 괜찮은 애였음
소개시켜줘서 잘 되가지고 밥도 얻어먹고 그랬음
여름방학 전에 사겼으니까 한 50일 됐을려나,,,?
그런데 개학하고 나서 학교 셔틀 타고 등교하는데
내가 타는 학교 셔틀에 좀 질 안좋은 애들 개 많거든,,, 그러다가 내 친구 남친이랑 어떤 남자애가 말싸움이 붙었었는데(심한거는 아니고 걍 남자애들 장난치면서 싸우는거

처음에는 패드립으로 시작했다가 나중이 어떤 남자애가 ㅇㅇ이(내 친구) 개 ㅂㅈ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듣고 조카 빡쳐가지고 근데 이거 듣고 오늘 또 들었음 내 친구 섹드립 하면서 남자애들 히히덕 거리고, 그 남친 화나게 하는거

염병 진짜 인싸 남자애들하고는 사귀는거 조카 안좋을듯
물론 얘는 그래도 착한축? 에 껴서 같이 섹드립 치면서 놀진 않지만 지 여친 섹드립 같이 치면서 노는 애들 조카 널렸음

특히 못생겼는데 인싸 무리에 껴 있는 남자애들이 제일 또라이들임 걔가 어떻게 인싸 무리에 꼈을까 의구심이 들면 걔 하는 짓들 잘 보시길 바람

455
9
태그
신규채널
[깔아줄게] [만화] [굶기만함] [댓글기] [사랑이최근] [드루오ㅑ] [아싸아싸]
1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11:48
추천
2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일반화 하기 싫은데 어느 정도 팩트임... 인싸 무리 남자애랑 썸이든 연애든 엮기면 무조건 걔네 입에 올라와서 상상할 수 없는 뒷얘기도 나오고 성드립이나 내 평가도 나오고...ㅠ 예전에 인싸 무리에서 다굴 당하는 서열 낮은..? 애 만났다가(사람 사이에 급은 없지만 뭐라 설명할 바가 없어서) 그 꼴 남 그러고 요즘에 전교부회장이랑 만나는데, 비교하면 안되지만 ㄹㅇ 다름 말투나 생각하는 것부터 다르고 사소한 배려나 맞춤법 같은 것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4 11:31
추천
1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은 사귀는거 아님 만나도 정신머리 잘 박힌 급식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4 11:03
추천
1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ㅆㅇㅈ 내 남친 친구들 맨날 니 여친 따먹는다 이런식으로 침 더러워죽겠어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4 19:08
추천
17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한남소비하지 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31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ㅇㄱ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9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제부터 인싸=양아치가 됐냐 걔넨 걍 생각없는 애들인 거고 애들이랑 두루두루 친하고 성격 좋은 인싸는 따로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화 해서 미안한데 어느정도 맞는말이라 이야기할게 남자들 사이에서 재밌다는 평판인 남자는 걸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이거 지우지마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8: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번에 인싸무리 남자애랑 사귀게 됐는데 그 무리가 여자남자 두루두루친함 ㅠㅠㅠㅠ 걔랑 전화만 해도 옆에서 걔랑 친한 여자애들이 00 여자 생겼네 ㅋㅋ 이러고 꼽 개줌 그래서 비밀연애함... ㅈㄴ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지우지 말아주라 정신차리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양아치도 아니고 걍 평범한데 사람 많은 무리에 껴잇는애 만낫거든 근데 ㅅㅍ ㅋㅋㅋㅋㅋㅋ 얼평 조카 함 내 전남친 나한테 대놓고 얼평햇음 ㅋㅋㅋ 지 친구가 내 친구보다 내가 낫다고 햇대 ㅠ 조카 어이없어... 그나마 다행인건 단펨에 성희롱 그런건 없더라 아 스벌 조ㅈ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지금 짝남이랑 연락중인데..ㅜㅜ 씹인싸임 어떡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임 울학교에도 그런 남자애 무리 있고 그중에서도 제일 여자 많이사귄 남자애 있는데 지여친만나고 반들어와선 섹스섻스!이지랄하고 헤어지면 그날부로 그여자앤 끝난거임 지나갈때마다 걔 친구들이 꼽 조카주고 자기들만의 단어?여친관련 별명 그런거 만들어서 페북에서도 일부러 걔 보라고 올리고 학교에서도 ㅈㄴ게 깜 정신병 안걸리는게 이상할정도로ㅋㅋㅋ근데 얘랑 사귄 여자애중에 얘가 제일 안 심한 경우였고 제일 심한 애는 각종 별명에 괴상한 암호 같은거 잔뜩 붙어서 헤어진지 2년도 넘었는데 아직도 000전여친으로 꼬리표 붙어있고 걔랑 헤어지고 나서 걔주변애들 다떨어지고 가관임 근데 사귈땐 진짜 누구보다도 잘해줬다는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홍홀 2019.08.25 2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아왜케 웃기지.. 인싸같은 소리ㅋㅋㅋㅋ. 으이구 철좀 들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얼굴 안잘생겨도 진짜 착한사람 있긴있음 모래사장에서 바늘찾기 급이긴 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친구랑 조금만 친한 여자애 있으면 지들끼리 그 여자애 얘기하면서 히히덕 거리는 새끼들이 여친이면 얼마나 얘기할지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인정. 개인정. 물론 다 이런건 아니겠지만, 학교에서 인싸 남자애들 얘기 들어보면 섹드립이 반이야;; 조카 듣기 싫어. 그 남자애들의 부모님과 주변 여사친들, 여친 모두 다 불쌍해질 정도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저번에 나 늦잠자서 학교혼자갔는데 여친있는 남자애 2명끼리 걔네 여친 지들이 먹는다면서 ㅈㄹ하더라 진짜 충격먹음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8.25 19:5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싸여자두 마찬가지 아니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9: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ㄱ걔네는 말 더럽게해야 멋있어보이고 개쎄보이는줄 아나본데 우리가 보기에는 걍 더럽다 그뿐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5 18: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심혀라 개볍진 일베들도 정상인인척 많이 한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6: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어린 한남새끼들이 그렇지 끽해야 초졸 중졸인 놈들이 벌써부터 챙놈같이 여혐이나 하고 다니고ㅋㅋㅋㅋ생긴 거라도 예쁘면 몰라 __나게 못생긴 것들이.. 암튼 우리나라 남자 미래는 여전히 어둡네..진짜 Pray for 한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6:2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급식때는 남자 안만나는게 제일좋음 ㅇㅇ 가끔 10명중에 1명꼴로 좋은애있긴한데 조카 희박한데다 이미 여친있을가능성높음 나 아는남자애들도 다 저러고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5: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애들 무리끼리 지 여친 얘기 얼마나 해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입에 오르내리고 평가질 당하고 끔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