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국인 악플에 참다참다 결국 터진 한국 배우

ㅇㅇ (판) 2019.08.24 04:25 조회129,308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794
26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12:43
추천
25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치색이 강하건 말건 그건 개인의 자유 아닌가. 나와 다르다고 욕하지말고 대단한 일을 하는건 인정해야지. 용기는 아무나 낼 수 있는게 아니거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4 14:57
추천
8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콩 지지가 어떻게 정치색 짙은거랑 연관됨? ㅋㅋㅋ 한국이면 더더욱 홍콩 일에 몰입 잘되지 않나 특히 민주화운동을 겪으신 세대들은 더더욱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4 14:11
추천
2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의성 어떤 남돌이랑 남돌 팬들 성희롱 한 사란 아님? 서울대 나왔고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7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들 세계에서 지들 욕하는거 지들만 모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5 20: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도 중국편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천안문 탱크 사진에 대해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 (무식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ㄹㅇ 2019.08.25 08:54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한국인들이 북한이나 중국보고 자유가 없네 뭐네 하는거 보면 참 웃김. 북한이나 중국은 자기네 대통령 욕 못 하니까 자유가 없는건가? 어차피 한국인들도 위안부 욕하거나 친일파 비호하면 끌려가거나 마녀사냥당하는건 똑같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6:1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받고 하는 건지 아님 배후세력하고 관련 있는 건지 어떻게 뒤엉켰는지가 더 궁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4: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인 댓글보소 북한이 남한을 통일하길 바란다니 짱깨개자슥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의성 하고싶은거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0:5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홍콩사는 사람으로서 김의성님 진짜 국격 높힌 거 맞구요, 김의성님 이름 홍콩 대만 매체에도 여러번 노출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goqkfkr... 2019.08.25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구를 지지하건 말건 그건 저사람의 자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56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의성 어떤 여자랑 남돌 성희롱 했지 않나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46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라이새끼 분명 sns로 망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24 21:24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치색이 강하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게
누구는 선거 활동에 참여 하는 수준인데 언제 김의성이 그런 일을 했어?
아니면 대한민국 땅에서 자일당을 지지 하란 말인가?
상식적으로 자일당을 지지 할 정도면 그게 사람 새퀴냐?
올바른 일을 지지 하면 자연스럽게 문재인과 민주당을 지지하게 되는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 2019.08.24 21:18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몽 문통 빠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홍콩지지한다니 걍 모두까기인가봄 조국 사태도 한말씀 해주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4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와중에 성룡 실화..?
답글 0 답글쓰기
딘딘 2019.08.24 20:3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 빨리망해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4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의성은 앞으로 중국가지마라. 해코지할것같음. 얼마전에 홍콩응원한 중국인권변호사 실종되었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19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조국사건에 대해서는 침묵중이신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07
추천
2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한국인이 중국문제에 저러는거 오지랖이긴함 ㅋㅋ 반대로 짱개들이 북한 핵개발 지지한다 응원한다 어쩐다 생각해봐 ㅋㅋㅋㅋ ㅈㄴ 오지랖이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7: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 시바 잘나가니깐 저렇지ㅜㅜㅜㅜ 개부롭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