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키스사진 프듀멤더있다함

ㅇㅇ (판) 2019.08.24 04:29 조회103,727
톡톡 엔터톡 프듀X


wow
316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29509] [10억뷰고] [누군지]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11:52
추천
166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려주고가지..거르게..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ㅈ 2019.08.24 13:00
추천
163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새끼 사생이냐? 범죄자새끼가 조카 당당하네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8.24 10:47
추천
38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구라야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5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당하기 전 마지막 유언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0: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올림?;;;; 조카 당당하고 할 수도 있는거지 근데 올렸을 때 내 최애 있으면 개빡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3:36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ㅎ일까 ㅈㅅㅇ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3:0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사람들 돈아끼게 저런건 풀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5 02:5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올려라, 터트리라고 하는 ㅅㄲ들 뭐임? 저딴 사생활 침해에 사생활폭로하는 새끼 똥꼬를 빤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2:0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판은 사상부터가 잘못됨 저거 뜨고도 누군지 궁예 못한다는건 정말 티안내고 연애했다는 얘긴데 그 사생활을 끌고와서 퍼뜨리는 저 미친 사생을 욕해야지 가수랑 연습생들한테 화살돌리네ㅋㅋㅋㅋㅋ 한심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1: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아이돌들 정상인이상 연애 다 하겠지 나중엔 결혼도 할거고 근데 최소한 노골적인 키스사진같은건 애초에 유출되지 않게 잘 처신했어야하는거 아닌가? 팬들 보면 진짜; 어쩔거임... 아무리 유사연애 안한다지만 그거랑 별개로 충격은 충격이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 주제에 지가 뭐라도 된 척 으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5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48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 주제에 뭐되는줄 아는거개웃기네ㅋㅋㅋㅋ뮃먱 더있우니꺠 조심햬세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17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활 유출당한 애들은 사과문 쓰고 있고 남의 개인적인 사진 유출한 애는 조심하란 소리나 하고있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2:1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누구나 쓸수있는글을 믿는것도 참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9.08.24 21: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섣불리 믿긴 좀 그렇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1: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최애 미잔데 아니겠지?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33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걱정 ㄴㄴ 있었으면 프듀때 이미 풀었고 송유빈은 같은 멤버가 푼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20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거르는 건 아직 데뷔 하고 싶다고 방송까지 나와서 했던 애들이 데뷔도 안 했는데 연애하고 자빠지면 누가 걔를 간절한 애라고 생각함? ㅋㅋ 간절하지도 않고 데뷔하지도 않았는데 데뷔 하기 전부터 연애하고 자빠진 애한테 돈 쓰기도 싫고 좋아하기도 싫음 아이돌은 남들보다 몇 배는 노력하고 시간을 써야 되는 일인데 연애하면 퍽이나 연습 잘하겠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19: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거나 갖고와 .저건 나도쓰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8.24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팬을 왜믿는거지 어이옶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8.24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