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드라 제발 들어봐서 읽고 이거 퍼날라가

ㅇㅇ 2019.08.24 20:05 조회971
팬톡 엑스원
진상규명위원회 (진상위)가 지금까지 260명이 있고 대표가 어제 경찰에 조사를 2시간 반 넘게 받고 나왔다고 기사도 올라왔잖아? 


근데 이새끼가 올린 글을 보면 심상치 않음...

굳이 조국 문제를 끌고 오고 대통령은 왜 언급해서 연관짓는지 ㅈㄴ 의문임. 정확히 결과도 안 나온 조국 논란을 왜 단정 짓고 짓껄이는지도 이해 안 되는데 엑스원 멤버들도 ㅈㅈ에 동여한것처럼 은근히 비유하는것도 악의적인 의도 보여. 



지금 시끌한 문제를 언급함으로써 이슈 만들고 어그로 끌려고 발악하는 짓 보이지? 이런 애가 진심으로 정당한 결과를 위해서 싸우는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이 하나 더 있는데 이 진상위 대표가 알페스충이라는거... 그냥 정상인이 아님. 저런 애한테 맡기는 것도 말도 안됨. 



쟤네들은 지금 정신줄 놔서 지금 우리 애들 그냥 망하게 할려고 설치는거야. 자칫하면 무산까지 갈 수도 있으니까 우리가 힘을 모아서 정도껏, 정당하게 결과가 발표날 수만 있게 중립을 지켜주자고. 

2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20: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알 피디ㅅㅊ ㅅㅍㅌ라이트 이런곳에 엄청나게 찔러댄거알아? 방송좀 해달라고;; 그리고 ㅎㅌㄱ 끌어들인것도 기가차고. 갈수록 변종또라이집단이 되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8 1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청원 국민들이 이기고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 공들이면서까지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의도가 나무 투명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건수 하나 잡았다고 선넘고 난리치는것 같아. 잘못했다간 우리가 피해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4 20:2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알 피디ㅅㅊ ㅅㅍㅌ라이트 이런곳에 엄청나게 찔러댄거알아? 방송좀 해달라고;; 그리고 ㅎㅌㄱ 끌어들인것도 기가차고. 갈수록 변종또라이집단이 되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현재 논란이다 아니다로 말많은.. (221)
  2. 2 주말인데 비밀 하나씩 적고가 (607)
  3. 3 너넨 배경화면 어떻게 꾸몄어? (307)
  4. 4 순위에 절대 연연해하지 않는 A.. (153)
  5. 5 내가 러블리즈면 ㄹㅇ 조급하긴.. (96)
  6. 6 데뷔하고 실물 털린 인스타 여신 (136)
  7. 7 내 옛날사진 들고온 친구 ㅋㅋ.. (100)
  8. 8 시누 될 사람의 경고...진짜일.. (16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