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 뭔가 정국+차준호 같음

ㅇㅇ (판) 2019.08.24 20:07 조회25,84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개인적인 의견임

71
45
태그
신규채널
[미식축구] [청하] [모모랜드] [장애호] [아름다움] [글밀지마라]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8.24 20:10
추천
3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정국 느낌있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02:06
추천
2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관심없는데 영훈은 볼때마다 솔직히 아이돌 비주얼탑에 들어갈거같은데 언급없어서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00:0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영훈이 개인적으로 저사진이 못나온 축인듯 엄청 잘생겼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8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엑소 세훈 어릴때 느낌도 나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운 거 보고 진짜 입덕 할 뻔 했자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분 내 본진 개좋아한다고 하셔서 찾아봤는뎅 존잘이어서 깜짝놀랬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연이도 개 개 개 개개개개ㅐ개개개개개개 존ㄷ잘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ㅠㅠ 2019.08.25 19: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영훈이야ㅠㅠ 마음도 예쁜 우리 영훈이 많이 알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9: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 느낌 오짐 개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8: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8: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빵훈이 진짜 잘생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얘랑 주연 현재 조카씹잘생겻음 그룹 망한 것 같으니 프듀나 나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 얘 얼굴로 영업 좀 잘해봤으면 좋겠음 얼굴로 앵간 탑가능할 것 같은데 언급량이 넘 적어.. 얘 보려면 내가 직접 찾아댕겨야 하더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딱히 막 닮은건모르겠는데 잘생긴편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6: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본문보고 저게 머가 잘생겨... 했는데 댓글보고 뒤집어짐 개잘생겼는데 저거 누가 찍었냐 혼나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5: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훈은 오세훈 느낌 이던데 혼혈같고 귀티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진짜 조카 잘생김... 오세훈도 닮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가능 타팬인데 얘도 진짜 잘생겼는데 영업글 거의 안 올라오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더보이즈 입덕위기야ㅠㅠ처음에는 뉴때문에 호감갔다가 주간아에서 멤버들 다 호감되고 영훈이랑 현재?영훈이랑 친구인 애도 잘생겨서 지금 입덕할까말까하는 중인데 혹시 사진있으면 주라ㅠㅠㅠ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아저 했던 짤인데 영훈 첫 1위하고 우는 거 ㅈㄴ 귀여움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 버뮤다알음.. 영훈 현재 주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