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출석 부르기가 귀찮았던 교수님

ㅇㅇ (판) 2019.08.24 21:02 조회71,35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18
2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ㄱㄱ 2019.08.24 22:56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출 못하게 하려는 목적일 수도..학생들만 계속 쳐다보면서 대답하는 사람 얼굴 보고 확인하는 게 더 빠르고 정확함. 나 학부 때 치밀한 교수님들은 꼭 조교 2명 시켜서 출석 부름. 한명은 출석명단만 읽고 다른 한명은 얼굴 확인만 하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11:34
추천
4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상조 교수님 첫날부터 출석 다부르고 첫날부터 3시간 연강하셨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빡셌지만 진짜 재밌고 진짜 수준높은 강의였음. 지금은 정부에서 일하시지만... ㅋㅋ 한명한명 아이컨택 하시면서 출석 꼼꼼히 다부르심ㅋㅋ 절대 대충이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8.25 08:3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어지간하면 전자출결할텐데 출튀면 몰라도 대출은 힘든 세상임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26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6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으로부터 대략 10년 전 교양수업으로 발표수업을 수강함 마이크 들고 발표하는데 교수님이 목소리 너무 크니 마이크 없이 발표하라고 했었음... 그 이후로 교수님이 본인 컨디션 안 좋으실때 나한테 출석부르는거 시키셨었음.... 목소리 크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전출... 출튀는 교수님들이 얼굴 외워서 다 들킴 엄청 북적북적 할 시기 아니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5: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전출하고 출석 한번 더 부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응아니야 2019.08.25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때 원어민 교수님 수업때 학생들 이름 한글로 부르기가 힘들었는지 출석을 자주 생략함. 난생 처음 땡땡이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ㄴㄲ 2019.08.25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11:34
추천
4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상조 교수님 첫날부터 출석 다부르고 첫날부터 3시간 연강하셨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빡셌지만 진짜 재밌고 진짜 수준높은 강의였음. 지금은 정부에서 일하시지만... ㅋㅋ 한명한명 아이컨택 하시면서 출석 꼼꼼히 다부르심ㅋㅋ 절대 대충이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9:2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전자출결해서 튀기 더 쉽던데... 강의실 밖에서 기다리다가 출석인증되면 집으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8:3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어지간하면 전자출결할텐데 출튀면 몰라도 대출은 힘든 세상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25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8.24 22:56
추천
1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출 못하게 하려는 목적일 수도..학생들만 계속 쳐다보면서 대답하는 사람 얼굴 보고 확인하는 게 더 빠르고 정확함. 나 학부 때 치밀한 교수님들은 꼭 조교 2명 시켜서 출석 부름. 한명은 출석명단만 읽고 다른 한명은 얼굴 확인만 하고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